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익산교육지원청 및 각급 기관(학교)에서 채용하고자 하는 인력에 대해서 공고하는 공간입니다.

* [필독] 본 페이지에 게시하고자 할 경우, 기관(학교) 대표 아이디로 접속하여 게시합니다.

   예) 익산교육지원청 대표 아이디: s445

2023 방과후학교(영어) 개인위탁 외부 강사 모집 공고
작성자 이리석암초 등록일 23.02.01 조회수 406
첨부파일

공고 이리석암초 제2023-10

2023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

이리석암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방과후학교 영어프로그램 위탁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프로그램명

인원()

운영요일

운영 시간

강사비

1

영어

1

(40, 3시간)

14:00 ~ 16:20

(40, 16학년대상)

35,000/

1시간

(40, 2시간)

14:50 ~ 16:20

(40, 36학년대상)

운영 시간 및 횟수 등은 학교교육계획 및 예산상황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모집 및 평가 세부 사항

. 공고 기간: 2023. 2. 1.() 2023. 2. 7.()

. 서류 접수: 2023. 2. 2.() 2023. 2. 7.() 12:00 까지

. 접수 장소: 이리석암초등학교 교무실(본인 직접 제출 또는 우편 접수)

우편 접수 시 2023. 2. 7.() 12:00 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 평가 세부 사항

1) 평가 일정 및 합격자 통보

절차

일시 및 장소

비고

1

1차 평가 실시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평가)

2023. 2. 7.() 14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

(모집인원의 2~3배 수)

2

1차 평가 결과 안내

2023. 2. 7.() 16

1차 제안서 평가 응시자 모두에게 개별통보

3

2차 평가 실시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

2023. 2. 8.() 930

세부 시간 및 장소는 변동될 수 있음

면접실: 5학년교실

대기실: 2학년교실

4

최종 합격자 발표

2023. 2. 8.() 16

학교 홈페이지 게시 및 계약예정자에 한해

개별 통보

2) 평가 항목

구분

평가 항목(영역)

비고

1차 평가

(제안서 평가)

강사 자격, 강사 경력, 운영계획(제안서 내용), 적합성(자기소개서 평가 등), 교재 및 컨텐츠의 적정성 등

2차 평가

(면접 및 시연 평가)

지도능력(수업 시연 3분 내외), 평가 및 피드백 체제, 코로나19 대응 노력, 학생 관리, 의사 소통, 태도 등

.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학교장과 계약

. 계약 기간: 2023. 3. 2.2024. 1. 3.(여름방학 기간 제외)

공사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계약 기간이 조정될 수 있음

3. 지원 조건

.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 직무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은 재공고시에만 지원 가능

4. 제출 서류: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

5.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탈락한 응시자 제출 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선정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할 수 있음

. 최종합격자가 계약을 포기한 경우, 다음 순위자와 계약을 진행할 수 있음

. 문의 전화 : 063-834-1297(교무실)

2023. 2. 1.

이리석암초등학교장


이전글 2023학년도 이리북일초병설유치원 자원봉사자 모집(위촉) 공고
다음글 교육공무직(조리실무사) 채용 공고 안내(긴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