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정읍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담당 : 교육지원과 특수교육지원선터 ☎ 530-3018  

[안내] 2021학년도 제2차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실시 계획
작성자 *** 등록일 21.03.24 조회수 1164
첨부파일

[안내] 2021학년도 제2차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실시 계획


1. 2021학년도 제2차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실시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이 적정하게

선정·배치될 수 있도록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

1) 장애인복지카드소지학생(,,) 또는 장애가 의심되는 학생 중 특수교육대학생으로 신규 선정 및 배치받기를 원하는 학생

2) 기존 특수교육대상학생 중 재배치, 취학유예 또는 면제, 취소, 재취학을 희망하는 학생

. 추진 일정

내 용

기 간

비 고

1

신청 서류 제출 [붙임]

2021.3.29.()~4.16.()

소속기관정읍교육지원청

2

진단·평가 실시

2021.4.5.()~4.23.()

진단평가 일정은 개별 안내함

3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심사

2021.4.29.() 14:00~

참석 대상자:

신규 선정·배치 신청자, 학부모, 담임교사 등

. 서류 제출 방법

1) ··중학교: 정읍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 K-에듀파인 시스템 제출

2) 가정 또는 어린이집 재원 아동: 정읍특수교육지원센터와 전화상담 후 직접 방문하여 서류 작성 및제출

 

. 협조사항

1) 반드시 선정배치 심사 계획을 숙지하여 주시고, 해당 학생이 심사에서 누락되지 않도록 안내

2) 초등학교에서는 해당 병설유치원에 안내 바람

3) 진단평가 일정은 정읍특수교육지원센터와 전화(530-3037) 협의 바람

 

붙임 1. 2021학년도 선정·배치 업무매뉴얼 1.

        2. 2021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선정·배치 관련 서식(1-16) 1. .


이전글 [안내] 2021학년도 제5차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실시 계획
다음글 2021년 전북특수교육운영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