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21학년도 제2차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실시 계획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3.24 | 조회수 | 1164 | ||||||||||||||||
첨부파일 |
|
||||||||||||||||||||
[안내] 2021학년도 제2차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실시 계획 1. 2021학년도 제2차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실시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이 적정하게 선정·배치될 수 있도록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1) 장애인복지카드소지학생(유,초,중) 또는 장애가 의심되는 학생 중 특수교육대학생으로 신규 선정 및 배치받기를 원하는 학생 2) 기존 특수교육대상학생 중 재배치, 취학유예 또는 면제, 취소, 재취학을 희망하는 학생 나. 추진 일정
다. 서류 제출 방법 1) 유·초·중학교: 정읍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 K-에듀파인 시스템 제출 2) 가정 또는 어린이집 재원 아동: 정읍특수교육지원센터와 전화상담 후 직접 방문하여 서류 작성 및제출
라. 협조사항 1) 반드시 선정배치 심사 계획을 숙지하여 주시고, 해당 학생이 심사에서 누락되지 않도록 안내 2) 초등학교에서는 해당 병설유치원에 안내 바람 3) 진단평가 일정은 정읍특수교육지원센터와 전화(☎ 530-3037) 협의 바람
붙임 1. 2021학년도 선정·배치 업무매뉴얼 1부. 2. 2021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선정·배치 관련 서식(1-16) 1부. 끝. |
이전글 | [안내] 2021학년도 제5차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실시 계획 |
---|---|
다음글 | 2021년 전북특수교육운영계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