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만족도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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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2.11.02 | 조회수 | 29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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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읍교육지원청(교육장 최금희)은 1일 오전 10시 교육지원청 3층 시청각실에서 전체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 만족도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수요자 등 외부고객에게 최선의 서비스 제공해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실천하기 위한 목적이다.
이날 교육은 박정윤(JS커뮤니케이션 대표) 강사를 초빙해 ‘민원 응대를 위한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이란 주제로 진행했다.
박 대표는 신뢰감을 높이기 위한 대화 기술을 안내하고, 전화 응대의 기본자세와 불만 고객 응대법 등의 구체적인 사례를 소개했다.
최금희 교육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실시해 전화 친절뿐만 아니라 청 내에서 이루어지는 민원처리 사항 전반에 대해 모두가 행복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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