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치를 취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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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이윤서 | 등록일 | 18.02.27 | 조회수 | 1026 |
저는 정일여중에 재학중인 3학년입니다. 반배정으로 시끄러운 가운데 자꾸만 저희학교가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혼동을 주고 저희를 가볍게 생각하는거 같아 글을 남깁니다 2월 20일 반배정을 공지해준 후 그뒤로 끝이 난 줄알았습니다 그런데 그 후로 학부모들에게 문자가 오더라구요 내용은 이러했습니다 "[Web발신] [정일여중공지] 2018학년도 학급편성안내. (2학년과 관련된 내용이니 생략하겠습니다) 3학년 1반이 2반, 2반이 4반, 3반이 1반, 2반이 4반 . 자녀에게 알려주시고 홈페이지 확인부탑합니다. 학" 처음문자가 왔을 땐 약간 당황스럽기도 하였지만 어쩔 수 없으니 그러려니 했습니다 하지만 그 뒤로 문자가 또 오더라구요 [Web발신] [정일여중공지]2018년도 학급편성수정 안내. 3학년 1반이 2반, 2반이 4반, 3반이 1반, 4반이 3반. 죄송합니다.. 전내용과 다른내용이 별로 없으니 괜찮았습니다 그러다 저희들은 2학년 때 담임선생님들께 물어보니 또 그게 아니라고 하더군요 거기서부터 저희는 혼동이오고 학교에 불만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저희에게는 따지거나 그럴 권리가 없어 다른 쌤들에게 물어보는 수 밖에 없었죠 3학년을 담당하고 계신 선생님들에게 물으니 문자로 발송한 내용이 맞다고 하셨고 결국 저희는 그렇게 알고있었습니다 그런 후 오늘 또 문자가 오더니 문자의 내용은 이랬습니다 "[Web발신] [정일여중공지]어제보낸 3학년 반편성은 없던것으로 하겠습니다. 2월 20일등교 시 확정된 반으로 학생들에게 알려주었습니다. 자녀들에게 알려주시기 바라며, 학부모님들의 많은 양해부탁드립니다. 자꾸 말을 번복하는 저희 학교에 조취를 취해주세요 저희가 보기에는 저희를 농락하는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거 같습니다 말이 아닌 진심을 담은 사과를 원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변] 김소희 2018.03.13 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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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말이면 대부분의 학교는 학기말 업무와 새 학년을 준비하기 위하여 매우 분주합니다. 정일여중에서도 이 시기에 급하게 일처리를 하다 보니 업무 담당자 간에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았고, 공지사항을 알리는 통신문에도 오타가 나게 되었다 합니다. 게다가 이를 바로 잡으려는 여러 차례의 시도가 오히려 학부모님과 학생들에게 더 큰 혼란을 일으키게 되었다 합니다. 결코 학부모님이나 학생들을 가볍게 여겨서 발생한 사안은 아니었으나 학생과 학부모님께 혼란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학교 측의 정중한 사과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또한 교육청에서도 학교 행보에 더욱 신중을 기할 것을 당부하였으므로 학생과 학부모님의 양해를 구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의 또는 건의 사항이 있을 경우 ☎530-3030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처리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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