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담당자 | 주 업무 | 세부 업무 분장 | 담당학교 |
---|---|---|---|---|
평생 건강 담당 |
평생건강담당 장학사 (530-3010) |
체육 평생건강 중등교육과정 |
◦ 체육·보건·급식업무 총괄 - 스포츠강사 관리, 전문스포츠클럽 - 학생체력검사 - 초등수상안전교육 - 육성 종목 - 체육영재원 - 학교스포츠클럽 대회 운영 ◦ 중등교육과정 전반(평가, 자유학기제, 고교학점제, 생활기록부) ◦ 기초기본학력, 학력지원센터(중등) ◦ 컨설팅장학(중등) ◦ 미래학교(미래준비학교, 미래학교)(중등) ◦ 학사관리(중등), 신규교사 실행연수 ◦ 수석교사제 운영 ◦ 예술놀이터·문화예술교육 ◦ 어린이교통공원 ◦ 정읍학생복지회관(정읍교육문화회관) |
◦ 소성중 ◦ 정산중 ◦ 정일중 ◦ 입암중 ◦ 태인중 ◦ 정읍제일고 ◦ 태인고 ◦ 학산고 |
주무관 (530-3011) |
학교급식 | ◦ 급식운영에 관한 계획 수립 및 지도 ◦ 지자체 협력사업(급식관련)추진 ◦ 학교급식 시설 및 기구 업무 ◦ 학교급식 위생 및 안전지도 점검 ◦ 학교급식점검단 운영 ◦ 학교급식 관계자 연수 및 위생교육 ◦ 영양교사 순회(공동관리)관련 업무 ◦ 식중독 예방 및 후속조치 |
||
주무관 (530-3014) |
보건 학교급식 |
◦ 학교보건 기본계획 수립 및 운영 ◦ 학생 건강검진 운영 및 학교 지원 ◦ 흡연 예방 사업 ◦ 보건실 현대화 사업 ◦ 감염병 예방 관리(방역지원 인력 포함) ◦ 초등학생 구강건강 진료지원 사업 ◦ 순회보건교사 관련 업무(인건비 포함) ◦ 학생정서행동특성검사 총괄 ◦ 농촌유학 업무 ◦ 체육행사 업무 지원 |
||
주무관 (530-3024) |
학교급식 | ◦ 유·초·중·고·특수학생 무상급식 지원 ◦ 친환경 농산물 및 쌀 보조금 예산 업무 ◦ 학교급식 관련 인력 관리(인건비 포함) ◦ 학교우유급식 지원 및 관리 ◦ 학교 급식 위생·안전 점검 지원 ◦ 학교급식 미생물검사 등 안전성검사 관리 ◦ 학교급식 식재료 및 납품업체 관리 ◦ 식중독 예방 및 후속조치 지원 ◦ 급식 정기보고 및 자료 취합 |
||
주무관 (530-3067) |
교육환경보호 여비·복무 |
◦ 체육예산(교부, 수상안전교육 인건비 등) ◦ 교육환경보호구역 업무 ◦ 교육지원과 여비, 복무관리(초과근무 포함) ◦ 교육지원과 운영비, 특근매식비 등 ◦ 교육지원과 서무(의회자료, 근무평정 취합 등) ◦ 정읍 청소년 해외역사문화탐방 업무 지원 ◦ 업무관리시스템 문서 배부(부) |
||
주무관 (530-3013) |
학원·법인 평생교육 체육시설 |
◦ 학원(교습소), 개인과외교습소의 설립·폐원 및 지도 감독 ◦ 비영리법인(공익법인포함) 정관변경·임원 취·해임 승인 및 지도 감독 ◦ 평생교육시설의 설립·폐지 및 지도 감독 ◦ 지역사회 평생학습(학생복지회관 제외) ◦ 학교체육시설 관련 업무 |
||
보건교사 (070-7751-7954) |
순회 보건교육 |
◦ 순회보건교육 계획수립 및 운영 ◦ 순회학교 보건업무 지원 ◦ 학교 학생건강관리 내실화 업무 ◦ 보건업무 지원 |
||
영양교사 (530-3015) |
순회 영양교육 |
◦ 영양(교)사 긴급 업무 지원 ◦ 비조리교 영양교육 ◦ 학교급식 업무 지원 ◦ 순회영양교육 계획수립 및 운영 |
구분 | 담당자 | 주 업무 | 세부 업무 분장 | 담당학교 |
---|---|---|---|---|
평생 건강 담당 (어린이 교통 공원) |
주무관 (531-7870) |
어린이 교통공원 |
◦ 어린이 교통공원 관리 및 운영 - 교통 안전교육, 행사 - 행정실무사 및 자원봉사자 관리 |
|
행정실무사 (531-7870) |
어린이 교통공원 공기질 |
◦ 방문객 안내 및 방문일지 기록 ◦ 청사 환경미화 관리 ◦ 야외현장체험교육장 운영 지원 ◦ 각종 시설물(교육기자재) 점검 등 지원 ◦ 학교 안전 인프라(CCTV, 경비인력 연 2회) ◦ 공기질(황사·미세먼지) 위생 관리 업무 |
||
행정실무사 (531-7870) |
어린이 교통공원 학교먹는물 |
◦ 방문객 안내 및 방문일지 기록 ◦ 단체 교육(관람)신청서 접수 관리 ◦ 청사 환경미화 관리 ◦ 각종 시설물(교육기자재) 점검 등 지원 ◦ 학교 먹는 물 관리 업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