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커뮤니티 게시판 개선 안내 |
좋아요:0 | ||||
---|---|---|---|---|---|
분류 | 기타 | ||||
작성자 | 김형주 | 등록일 | 22.08.16 | 조회수 | 391 |
선생님 안녕하세요.. 건강하고 유익한 방학 보내셨는지요? 학교 정보업무지원 개선요청 의견을 참고하여 ICT커뮤니티 게시판을 아래와 같이 개선했습니다.. 자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1. 관리자 사이트 링크 배너 추가 - "내PC지키미' 등 학교관리자 사이트 접속이 용이하도록 배너 등록 - 공문/자료방 링크 등록
2. 묻고답하기(Q&A) 게시판으로 전환 - 기존 통합게시판을 묻고답하기 전용 게시판으로 변경했습니다. - (공문처리 외) 정보업무 관련 각종 질의 및 답변을 공유하는 게시판 - 비로그인 상태에서 게시물 작성 가능하도록 권한 조정: 부담없이 질문하는 환경 - 새 게시물 등록 시, 지원청 담당자에게 알림문자 발송: 신속한 대응 ※ 기존 과년도 게시물은 그대로 존치: 참고용으로 계속 활용
3. 공문/자료방 전용 게시판 신설 - 정보업무 공문 처리용 보조자료, 각종 유용한 자료(정보)를 공유하는 게시판 - 기존 통합게시판의 2022년도 공문처리 게시물 이관 완료 - 무기명 댓글 및 답변 작성 가능 - 새 게시물 등록 시, 지원청 담당자에게 알림문자 발송: 신속한 대응 - 교육지원과 공문에 대한 상호 답변도 가능
2학기도 새로운 마음으로 즐겁게 시작하시기 바라며, ICT커뮤니티 자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김형주 드림.. |
이전글 | [Q&A] 학교 CCTV 신규설치 시 추진절차는? |
---|---|
다음글 | ★학교 정보업무지원 만족도 의견조사 결과 및 개선방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