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방송댄스 외부강사 모집 공고 2차 |
||||||||||||||||||||||||
---|---|---|---|---|---|---|---|---|---|---|---|---|---|---|---|---|---|---|---|---|---|---|---|---|
작성자 | 고창남초 | 등록일 | 22.07.01 | 조회수 | 536 | |||||||||||||||||||
첨부파일 |
|
|||||||||||||||||||||||
고창남초등학교 공고 2022-22호 고창남초등학교 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방과후 학교 프로그램 개인위탁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 운영 요일 및 시간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계약 조건 가. 계약기간 : 2022년 8월 26일 ~ 2023년 1월 12일 (방학기간 제외) ※ 단, 코로나19상황 및 천재지변 등 불가피하게 학생들이 등교할 수 없을 경우에는 수업을 진행하지 않을 수 있음. 나. 세부 계약 조건 1) 보조강사, 대체강사 활용 금지 2) 결강 시 보강은 학교와 위탁강사 간의 협의를 통해 실시할 수 있음 3. 계약 해지 조건 가. 제출한 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 나. 특별한 사유 없이 2회 이상 무단 결강한 경우 다.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등으로 학생을 지도하기에 심히 부적절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라. 프로그램 운영 준비 및 학생 지도 소홀 등으로 강사의 교체가 필요하다고 인정된 경우 마. 기타 계약 당사자가 일방의 부당한 행위 등으로 계약의 기초가 되는 신뢰관계가 파괴된 경우 4. 세부 사항 1) 공고 기간: 2022.7.1.(금) ~ 7.8.(금) 10:00까지 2) 서류 접수: 2022.7.1.(금) ~ 7.8.(금) 10:00까지 3) 접수 장소: 고창남초등학교 교무실 인편접수 및 이메일 접수 (miso9293@korea.kr) ※ 이메일 접수 시 2022.7.8.(금) 10:00까지 도착 분에 한하여 인정함 4) 선정 및 계약 방법: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 가) 1차 제안서 평가 결과 통보: 2022.7.8.(금) 17:00까지, 모집 인원의 3배수 선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나) 2차 운영능력(면접) 평가: 2022.7.11.(월) 15:00, 교무실 다) 최종 선정 위탁강사 발표: 2022.7.12.(화) 17:00까지 ※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5. 지원 조건 1)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2)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3) 법령 상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4)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 재공고시에만 지원 가능 5) 본교 프로그램 운영과 중복된 시간대에 타 학교와 계약하지 않은 자 ※ 계약 이후 같은 강좌 시간에 타 기관 중복 응시 불가함 6. 제출 서류 1) 지원자 제출 서류(응모 시) ①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서식 1> ※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②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서식 2> 2) 최종 선정된 위탁강사 제출 서류(계약 시) ① 건강검진기관 및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한 건강검진결과서 1부 ※ 채용 신체검사서,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도 가능 (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단, 보건소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는 채용적합여부가 기재된 경우에 가능함 ② 통장 사본 1부 ③ 주민등록증/여권/운전면허증/장애인등록증/외국인등록증/국내거소신고증 사본1부(택 1) ④ 강사 활동 확인서 및 경력 증명서(원본 지참, 교감 원본대조필) 1부 ⑤ 자격증 원본(원본 지참, 교감 원본대조필) 1부 ⑥ 최종학력증명서(원본 지참, 교감 원본대조필) 1부 ⑦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부 ⑧ 청렴 이행 서약서 1부 7. 심사 및 선정 방법 가. 1차 제안서 평가(서류심사) 1) 자기소개서 및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를 통한 서류 심사 2) 선정 방법 : 제출서류 확인을 통한 서류 심사 점수가 높은 순으로 선정 3) 응모자 중 자격증이 2개 이상 중복되는 경우 본인에게 유리한 것 하나만 인정 4) 단, 1차 제안서 평가 결과 선정은 3배수로 선정하고 2명 이내인 경우는 특별한 결격 사유가 없는 한 접수자 전원을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 대상으로 함 ※ 1인 응모 시 재공고 절차 없이 적부심사로 선정 진행 가능 나.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면접심사) 1) 심사 대상: 1차 제안서 평가 결과 선정된 응모자에 대하여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실시 2) 선정 방법: 제출서류를 참고하여 구두 질문법을 통해 적합성을 평가 다. 최종 평가 결과 위탁강사 선정: 1차 제안서 평가와 2차 운영능력 평가 결과 합산 선정
8.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 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한다. 나.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다. 이번 공모에 참가하는 모든 개인위탁 강사는 우리교육청 청렴계약제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자는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라.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마. 계약(예정)자가 계약 전 또는 프로그램 운영 중에 계약을 포기한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또는 계약)처리 할 수 있음 바. 불가피한 상황(감염병 확산, 석면제거공사, 냉난방기 공사 등)이 발생하여 학생들이 등교할 수 없는 경우 계약기간이라 하더라도 수업이 중단될 수 있음 사. 문의 전화: 063-564-2078 *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길라잡이를 준용한다. 2022. 7. 1. 고 창 남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2022학년도 기간제(미술과)교원 채용공고(2차) |
---|---|
다음글 | 2022학년도 성내초등학교 기간제교사(특수) 채용 공고(8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