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고창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재정담당     ▶연락처 : 560-1651 

고창고 본관 리모델링 알루미늄시트패널 구입 전자입찰 안내
작성자 고창교육지원청 등록일 19.11.15 조회수 329
첨부파일

1. 계약명: 고창고 본관 리모델링 알루미늄시트패널 구입

 2. 추정금액: 133,859,000(추정가격 121,690,000+ 부가가치세 12,169,000)

 3. 기초금액: 133,859,000

4. 계약 및 입찰방법: 중소기업자간 경쟁 입찰, 전자입찰, 총액입찰,

                       계약이행능력심사, 청렴서약제시행

5. 입찰참가 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나라장터 물품분류번호(금속제패널 3015180209) 직접생산 확인증명서를 발급받은 업체로서,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제7조에 의한 지붕판금·건축물조립공사업 또는 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업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6. 입찰서 제출기간: 2019. 11. 21() 10:00 2019. 11. 25.() 10:00

7. 개찰일시: 2019. 11. 25.() 11:00

이전글 부안초 알루미늄시트패널 구입 전자입찰 안내
다음글 2020년도 고창교육지원청 관내 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전자입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