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고창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공음중학교 2학기 기간제교사 채용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5.08.18 조회수 34
첨부파일

전북특별자치도고창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98.

2025학년도 공음중학교 기간제교사 채용공고

2025학년도 공음중학교 기간제교사를 다음과 같이 채용 공고합니다.

채용 과목 및 응시 자격

채용과목

채용분야

채용인원

근무시간

계약기간

비고

사회

정원내 기간제교사

1

전일제

(08:30~16:30)

2025.9.1.

~

2026.2.28.

(6개월)

1. 채용교원의 자격표시 과목 또는 채용 과목과 동일 과목의 교원자격 소지자

- 취득 예정자 포함(, 채용일 당일 수업(근무) 전까지 교원자격증을 학교에 제출해야 함)

2. 상한연령: 제한 없음

, 명예퇴직교원의 경우 명예퇴직교원 외 지원자가 없을 경우에만 채용

3. 취업지원대상자는 관련 법률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31(채용시험의 가점 등)에 근거하여 우대

보훈()청에서 발급하는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제출

근로조건

1. 임용권자: 학교장

2. 계약기간 및 근무시간: 채용 과목 및 응모 자격 참고

3. 보수: 공무원보수규정8조에 따라 산정된 호봉의 봉급 지급(계약기간 내 고정급)

(다만, 기간제교원의 봉급 지급에 관한 예규에 따라 명예퇴직교원은 14호봉을 넘지 못함)

4. 근무시간: 전일제 근무(18시간)

5. 복무: 전라북도 계약제교원 운영 지침적용 및 국가공무원 복무규정등 준용

채용의 제한: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 불가(필수 확인내용)

?「국가공무원법33(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법10조의3(채용의 제한) 1항 및 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 임용령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1항 및 제2항에 해당하는 사람

?「사립학교법54조의3 5항 해당하는 사람

?「아동복지법29조의3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인 사람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 계약이 해지되어 현재 채용제한된 사람

각종 비위사건, 업무태만 등으로 인해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정년퇴직교원(, 2025년 한시적으로 허용 ) 2025년 한시적으로 명예퇴직교원도 허용

(다만, 공고 시 명예퇴직교원 외 지원자가 없는 경우에 한함)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사람

전형 방법

1. 채용방법

. 1차 심사: 서류전형(모집 정원의 5배수 선정)

. 2차 심사: 수업실연(50) + 면접심사(50)

채용과목

근무학교

심사방법

비고

사회

공음중학교

수업실연

50

1.100점 만점으로 선발하며

1차점수 미반영

2. ‘수업실연+면접심사=합계60점 미만 시 미선발

면접심사

50

서류접수 및 전형 일정

1. 원서접수

. 접수기간: 2025 8. 18.() 8. 21.() 16:30까지

. 접수장소: 전자우편, 우편(등기)

. 접수방법

1) 전자우편: kmg25799@jbedu.kr 이메일 제목은 공음중학교 사회 응시원서 제출 (스캔본 제출, 면접 시 원본 제출)

방문접수를 지양하며, 우편접수는 접수 마감시간까지 도착분에 한함

2) 우편: 고창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 4층 학교업무지원센터

2. 1: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예정일(서류전형 합격자에게 개별 통지) :

2025. 8. 21.() 18:00 이후

3. 2: 면접 및 수업실연(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예정일 : 2025. 8. 22.() 10:00

. 일시 및 장소(본교 2층 과학실)는 학교에서 서류전형 합격자에게만 개별 통보

. 면접서류: 1)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등을 지참해야 함

2) 응시원서·자기소개서 원본, 교원자격증 사본 등 응시원서에 작성한 모든 내용 입증자료(확인 후 바로 응시자에게 반환)

학교 사정으로 면접시간 및 장소가 변동될 수 있으니, 2차 시험응시자는 반드시 학교로 확인

제출서류

1. 1차 시험 응시자 제출서류

. 응시원서 1. [서식 1] 연락가능한 전화번호 반드시 기재

. 자기소개서 1. [서식 2]

합격자 발표

1. 최종합격자 발표 : 2차 시험 이후 해당 학교에서 별도 안내

2.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 학교에서 개별 안내

3. 합격(예정)자가 채용을 포기하는 경우, 후순위자를 채용할 수 있음.

4. 최종합격자 외 모든 지원자는 채용서류 원본 반환 요청 가능 [서식 3]

(전자우편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아니함)

유의사항

1. 신규임용대기자 또는 기간제교원 인력풀 등재자는 우선 임용될 수 있습니다.

2. 상기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합니다.

3. 기재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4. 제출서류의 기재 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5. 응시인원이 모집인원과 같거나 미달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채용 확정 후 각 학교의 업무분장에 의거 담당업무를 배정합니다.

7.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8. 최종합격자 외 모든 지원자는 채용서류 원본을 반환 요청[서식 3]할 수 있습니다.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창교육지원청(063-560-163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8. 13.

전 북 특 별 자 치 도 고 창 교 육 지 원 청 교 육 장


이전글 2025년 9월 종합감사 실시 안내
다음글 하자보수보증금 반환 공시송달 공고(김제교육지원청 게시 협조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