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신입생 등록 절차 안내(배정 발표 전) |
|||||
---|---|---|---|---|---|
작성자 | 박인혜 | 등록일 | 16.12.27 | 조회수 | 410 |
2017 고입 평준화일반고 배정발표가 2017년 1월 13일(금) 오후 2시 예정되어 있습니다. 신입생 등록안내는 본교에서 따로 실시 하지 않으며, 13일(금) 오후2시 배정발표 후 우리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등록 및 기타 유의사항을 전달할 계획입니다.(학교방문을 필수로 요하지 않음) 홈페이지를 참고하시어 2017.1.16(월) ~ 2017.1.20(금) 16:00 까지 등록을 마쳐 2017학년도 멋진 유일여고 학교생활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기타문의) 063-245-3310, 3314/ 등록안내) 900-7394 << 1월 13일 홈페이지 안내 사항 >> 1. 신입생 등록 안내문 2. 등록금고지서(1.16~1.20 16:00 까지 납부 필수!) (법정 자격 대상자는 등록금고지서가 다름! 수급자 증명서 행정실에 제출 후 고지서 재발급1.16~1.18) 4. 법정 자격 대상자 교육비 납입 보류 신청 안내(1.16~1.18) 5. 교육급여 및 교육비 지원 안내 6. 기숙사 입소 희망 안내 7. 신입생 교복 안내문(학교주관구매) 8. 기타 ※ 신입생 예비소집 일정은 '신입생 등록안내문'에 탑재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17학년도 신입생 등록 및 교육급여 지원 안내 |
---|---|
다음글 | 2015학년도 신입생 기숙사(한매학숙) 입소 관련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