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새내기알림방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학년도 신입생 등록 절차 안내(배정 발표 전)
작성자 박인혜 등록일 16.12.27 조회수 410

2017 고입 평준화일반고 배정발표가 2017년 1월 13일(금) 오후 2시 예정되어 있습니다.

신입생 등록안내는 본교에서 따로 실시 하지 않으며, 13일(금) 오후2시  배정발표 후 우리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등록 및 기타 유의사항을 전달할 계획입니다.(학교방문을 필수로 요하지 않음)


홈페이지를 참고하시어 2017.1.16(월) ~ 2017.1.20(금) 16:00 까지 등록을 마쳐 2017학년도 멋진 유일여고 학교생활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기타문의) 063-245-3310, 3314/ 등록안내) 900-7394


<< 1월 13일 홈페이지 안내 사항 >>

  1. 신입생 등록 안내문

  2. 등록금고지서(1.16~1.20 16:00 까지 납부 필수!)

    (법정 자격 대상자는 등록금고지서가 다름! 수급자 증명서 행정실에 제출 후 고지서 발급1.16~1.18)

  4. 법정 자격 대상자 교육비 납입 보류 신청 안내(1.16~1.18)

  5. 교육급여 및 교육비 지원 안내

  6. 기숙사 입소 희망 안내

  7. 신입생 교복 안내문(학교주관구매)

  8. 기타


※ 신입생 예비소집 일정은 '신입생 등록안내문'에 탑재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17학년도 신입생 등록 및 교육급여 지원 안내
다음글 2015학년도 신입생 기숙사(한매학숙) 입소 관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