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 졸업생 응시원서 접수 안내 |
좋아요:0 | |||||||||||||||||||||||||
---|---|---|---|---|---|---|---|---|---|---|---|---|---|---|---|---|---|---|---|---|---|---|---|---|---|---|
작성자 | 곽연구 | 등록일 | 24.08.12 | 조회수 | 323 |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졸업생 응시원서 접수 안내 1. 기간 : 8. 22.(목) 09:00 부터 ~ 9. 6.(금) 09:00 ~ 16:00까지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온라인 사전 입력하는 경우 9. 3.(화) 18:00까지 입력해야함.(첨부파일 참조) ※인터넷 주소 : https://www.mycsat.re.kr ※ 응시원서 작성, 접수 및 변경 기간 등의 연장은 불허함 2. 장소 : 유일여자고등학교 본관 1층 교무센터 3. 준비물 (1) 응시원서 1부(원서 접수처에서 출력) (2) 신분증 -주민등록증, 유효기간 내 주민등록증 발급신청서, 운전면허증, 기간만료 전 주민등록번호가 표시된 여권(주민등록번호가 미표시된 여권의 경우 여권정보증명서와 함께 첨부), 유효기간 내 청소년증(청소년증 발급신청 확인서), 사진이 부착되고 성명/생년월일/학교장직인이 기재된 학생증, 주민센터 발급 임시 신분증에 한하여 신분증으로 인정함. (3) 여권용 규격 사진(가로3.5cm×세로4.5cm) 2매(응시원서와 수험표 부착용) ※ 온라인 사전 입력의 경우는 사진 미제출(온라인 사전입력 프로그램에 업로드) ※ 신속하고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온라인 사전입력 후 학교 방문 바랍니다 ※ 주소는 주민등록등(초)본에 등재되어 있는 대로 기재(도로명 주소 기록) [ 사진규격 ]
(4) 응시수수료(현금 수납- 반드시 방문하여야함)
(응시수수료 면제) 원서 접수일 현재 수험생이 아래 항목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 해당 증명서는 접수시작일로부터 최근 1개월 이내(2024. 7. 23.이후) 발급분부터 유효 4. 응시 원서는 본인이 직접 접수(대리접수 엄격 제한) ※대리접수 대상자: 장애인(시험편의제공대상자에 한함), 수형자, 군복무자, 입원 중인 환자, 원서접수일 기준 현재 해외 거주자(해외 여행자는 대상자에 해당되지 않음)로 제한 - 해당자는 사전에 진학실(063-900-7366, 063-900-7312) , 접수처(063-900-7311)로 문의 바랍니다 |
이전글 | 호흡기감염병 예방을 위한 5대 예방수칙 |
---|---|
다음글 | 2024학년도 조리실무사 채용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