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운영위원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3기 학교운영위원회 제2회 임시회 결과 홍보
작성자 김범일 등록일 21.07.16 조회수 63
첨부파일

홍 보 자 료

항상 학교를 염려해 주시고 학교발전과 학생들의 바른 성장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학부모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난 20210716일 개최된 제2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에서 심의된 2021학년도학사일정 변경() 1건에 대한 심의 결과를 알려드리오니 앞으로도 학부모님들이 이끄는 지역사회와 함께 우리학교 교육발전을 위하여 계속적인 협력과 동참을 바랍니다.

1. 개최일시 : 2021. 07. 16.() 11:00

2. 참석인원(정수/참석) : 10/ 7

번호

심 의 안 건 명

심의결과

내 용

1

2021학년도 학사일정 변경()

원안가결

- 학사일정 수업 일수 조정

(192190)

2

2021학년도 교육과정 편성표 변경()

원안가결

1학년 2학기 교육과정 변경

(심리학진로와 직업)

자세한 사항이나 의문사항은 학교운영위원회나 담당부서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 07. 16.

장수고등학교장

 

이전글 장수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및 의견수렴 안내
다음글 제13기 학교운영위원회 제2회 임시회 집회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