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장수고등학교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구)조리종사원)) 채용 2차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07.21 | 조회수 | 222 | |||||||||||||||||
첨부파일 |
|
|||||||||||||||||||||
장수고등학교 공고 2022-15호
조리실무사 채용 공고
장수고등학교 조리실무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인원 및 담당업무
2. 채용기준 및 방법
가. 채용기준 - 「지방공무원법」제31조의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의 취업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 채용신체검사서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학교급식에 관심이 있으며 심신이 건강한 사람 - 식품위생법시행규칙 제49조 및 50조의 규정에 의한 위생분야 종사등의 건강진단 규칙에 따라 건강진단 결과 적합 판정을 받은 자 - 거주지 제한 : 주민등록상 주소지 및 공고일 전일부터 채용일(계약체결일)까지 전라북도(장수군)로 되어 있는 사람으로, 동 기간 중 주민등록 말소 사실이 없어야 함 - 우대기준 : 조리사 자격증 소지자 및 조리업무 유경력 자 우대
나. 전형방법 및 일정
1) 방 법 : 1차 전형(서류전형) : 서류접수 → 서류심사 (모집인원의 3배수 선정) 2차 전형: 개별면접 → 결격사유조회 → 채용
(1) 1차 서류심사
(2) 2차 면접 심사 - 면접시험은 70점 만점으로 조리실무사로서의 기본자세, 해당직종에 대한 전문지식과 응용능력, 예의·품행 및 성실성 등을 평정합니다.
2) 접수기간: 2022.7.22.(금) ~ 2022.7.28.(목) 13:00까지 (평일 08:30~16:30, 휴일제외) - 접수장소: 장수고등학교 행정실 - 접수방법: 본인이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3)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2. 7. 28.(목) 15:00 (개별 유선 통보 예정)
4) 면접 - 면접일시: 2022. 7. 29.(금) 10:00 (서류전형 합격자) - 면접장소: 장수고등학교
5) 최종 합격자 통보: 2022. 7. 29.(금) 13:00 예정, 유선 개별통보
3. 제출서류
- 응시원서(사진부착) 1부(붙임1) - 최종학력증명서 1부 - 주민등록등본 1부 -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조리 관련 소지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채용신체검사서 1부(최종합격자에 한함) -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최종합격자에 한함)
4. 근로조건 및 보수
- 계약기간 : 2022. 8. 11. ~ 정년 시까지(만 60세) ※ 근로개시일로부터 3개월은 수습기간이며, 수습기간동안 평가를 통하여 근무태도 및 근무수행 능력이 불량한 때에는(기준 점수 미달 시) 수습기간 종료일에 근로계약 해지 - 근로시간 : 주 40시간 근무 원칙 (시간 외 별도 근무 가능) 평일 8시간(월요일∼금요일 08:30∼16:30) - 근로형태 : 방학 중 비상시 근로자(방학 중 근로일수에 따라 급여가 일할계산 되어 지급됨) ※ 본교 급식실 운영시간계획에 따라 근무시간 조정할 수 있음. ※ 본교는 3식 조리교임. - 보수 . 지급형태 : 월급제 . 지금금액 - 기본급: 1,868,000원 외 기타 수당 - 「교육공무직원 종합운영계획」에 따른 정기상여금, 명절휴가비, 장기근무가산금 등 추가수당 별도 지급 - 후생복지 : 4대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맞춤형 복지비 지급
4. 유의사항
- 접수된 서류는 응시자 본인이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직접 작성·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반환되며,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기간 : 2022. 8. 1.~ 2022. 8. 8. -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 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하며,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법령에 따라 처리하게 됩니다. -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보다 적을 경우(서류전형 및 면접 결과 부적격으로 선발예정인원과 같거나 적은 경우도 포함)에는 원서 접수일, 시험 실시일 등을 다시 정하여 재공고 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장수고등학교 행정실(☎350-511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면접시험에 대한 코로나-19 방역대책
- 면접자 체온 체크(장수고등학교 1층 현관) 및 마스크(KF94) 착용 확인 후 면접대기실 입실 - 37.5도 이상인 경우 별도 대기실에 대기 후 최후 순위로 면접 후 귀가 - 면접대기실: 1.5M이상 거리두기, 대화 금지 등 - 면접위원은 마스크(KF94) 착용 후 면접실 입실 - 면접대기실 및 면접실은 냉·난방기 가동 후 출입문 또는 창문 개방
붙임 2022학년도 조리실무사 채용 2차 공고문(2022-15호) 1부. 끝.
2022년 7월 21일
장수고등학교장 |
이전글 | (중요) 2023학년도 대입전형용 수상경력 확인서 발급방법 및 주의사항 |
---|---|
다음글 | 2022. 장수고등학교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 채용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