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 장수고등학교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 채용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2.07.15 조회수 189
첨부파일

장수고등학교 공고 2022-13

 

조리실무사 채용 공고

 

장수고등학교 조리실무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인원 및 담당업무

 

채용분야

채용인원

담 당 업 무

비 고

조리실무사

1

 - 학교 급식 업무

 - 식생활관 위생 관리

 

 

2. 채용기준 및 방법

 

. 채용기준

 - 「지방공무원법31조의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의 취업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  채용신체검사서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학교급식에 관심이 있으며 심신이 건강한 사람

 -  식품위생법시행규칙 제49조 및 50조의 규정에 의한 위생분야 종사등의 건강진단 규칙에 따라 건강진단 결과 적합 판정을 받은 자

 -  거주지 제한 : 주민등록상 주소지 및 공고일 전일부터 채용일(계약체결일)까지 전라북도(장수군)로 되어 있는 사람으로, 동 기간 중 주민등록 말소 사실이 없어야 함

 -  우대기준 : 조리사 자격증 소지자 및 조리업무 유경력 자 우대

 

. 전형방법 및 일정

 

1) 방 법 : 1차 전형(서류전형) : 서류접수 서류심사 (모집인원의 3배수 선정)

              2차 전형 : 개별면접 결격사유조회 채용

 

  (1) 1차 서류심사

응시 직종

시험 방법

평정 요소

비고

조리실무사

서류심사

30점 만점 ]

- 관련자격증 소지여부

- 학교 및 집단급식시설 근무경험

- 학교와의 거리

배점기준표에 의한 평가

 

  (2) 2차 면접 심사

- 면접시험은 70점 만점으로 조리실무사로서의 기본자세, 해당직종에 대한 전문지식과 응용능력, 예의·품행 및 성실성 등을 평정합니다.

 

2) 접수기간: 2022.7.15.() ~ 2022.7.21.() 13:00까지 (평일 08:30~16:30, 휴일제외)

 -  접수장소: 장수고등학교 행정실

 -  접수방법: 본인이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3)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2. 7. 21.() 15:00 (개별 유선 통보 예정)

 

4) 면접

 -  면접일시: 2022. 7. 22.() 10:00 (서류전형 합격자)

 -  면접장소: 장수고등학교

 

5) 최종 합격자 통보: 2022. 7. 22.() 13:00 예정, 유선 개별통보

최종 합격된 자의 채용포기, 합격취소, 채용결격사유, 채용 후 즉시 퇴직, 관계서류 7일 이내 미제출 등의 사유로 채용하지 못하고 결원이 발생한 경우, 차 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1순위 계약예정자가 채용포기 시 평가점수 고득점자 순으로 채용계약 의사 확인하여 채용)

 

3. 제출서류

 -  응시원서(사진부착) 1(붙임1)

 -  최종학력증명서 1

 -  주민등록등본 1

 -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  조리 관련 소지 자격증 사본 1(해당자에 한함)

 -  채용신체검사서 1(최종합격자에 한함)

 -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최종합격자에 한함)

 

4. 근로조건 및 보수

 -  계약기간 : 2022. 8. 11. ~ 정년 시까지(60)

근로개시일로부터 3개월은 수습기간이며, 수습기간동안 평가를 통하여 근무태도 및 근무수행 능력이 불량한 때에는(기준 점수 미달 시) 수습기간 종료일에 근로계약 해지

 -  근로시간 : 40시간 근무 원칙 (시간 외 별도 근무 가능평일 8시간(월요일금요일 08:3016:30)

 -  근로형태 : 방학 중 비상시 근로자(방학 중 근로일수에 따라 급여가 일할계산 되어 지급됨)

본교 급식실 운영시간계획에 따라 근무시간 조정할 수 있음.

본교는 3식 조리교임.

 -  보수

. 지급형태 : 월급제

. 지금금액

- 기본급: 1,868,000원 외 기타 수당

교육공무직원 종합운영계획에 따른 정기상여금, 명절휴가비, 장기근무가산금 등 추가수당 별도 지급

- 후생복지 : 4대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맞춤형 복지비 지급

 

4. 유의사항

- 접수된 서류는 응시자 본인이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직접 작성·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반환되며,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기간 : 2022. 7. 25. ~ 2022. 8. 1.

-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 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하며,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법령에 따라 처리하게 됩니다.

-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보다 적을 경우(서류전형 및 면접 결과 부적격으로 선발예정인원과 같거나 적은 경우도 포함)에는 원서 접수일, 시험 실시일 등을 다시 정하여 재공고 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장수고등학교 행정실(350-511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면접시험에 대한 코로나-19 방역대책

 면접자 체온 체크(장수고등학교 1층 현관) 및 마스크(KF94) 착용 확인 후 면접대기실 입실

 37.5도 이상인 경우 별도 대기실에 대기 후 최후 순위로 면접 후 귀가

-  면접대기실: 1.5M이상 거리두기, 대화 금지 등

-  면접위원은 마스크(KF94) 착용 후 면접실 입실

-  면접대기실 및 면접실은 냉·난방기 가동 후 출입문 또는 창문 개방

  

 

붙임  조리실무사 채용 공고문(2022-13호) 1부.  끝.

 

 

2022714

 

장수고등학교장


이전글 2022. 장수고등학교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구)조리종사원)) 채용 2차 공고
다음글 2023 대입 수시 지원을 위한 권역별 동시다발 입시설명회 실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