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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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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어) 계약제 교원 채용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2.02.16 조회수 378
첨부파일

장수고등학교 계약제 교원 채용 공고 제2022- 5

 

                              계약제 교원 채용 공고

 

장수고등학교에 근무할 계약제 교원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215

   장수고등학교장

━━━━━━━━━━━━━━━━━━━━━━━━━━━━━━━━━━━━━━━━━

1. 채용 과목 및 인원

채용 구분

인원

과목

임용 예정 기간

비고

1

기간제교사

1

중국어

20223.1.~

2022.8.31.(6개월)

채용 사유 소멸이나 정원 충원 시 계약이 종료될 수 있음.

 

2. 지원자격

  가. 해당과목 중등학교 2급 정교사 이상의 교원자격증 소지자

  나. 임용 상한연령: 교육공무원의 정년 62세와 동일함

  다.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 불가

           -. 국가공무원법33(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

           -. 교육공무원법10조의3(채용의 제한) 1항 및 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 임용령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1항 및 제2항에 해당하는 사람

           -.사립학교법54조의3 5항 해당하는 사람

           -.아동복지법29조의3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인 사람

           -. 정년퇴직교원 및 명예퇴직교원(, 1, 2차 공개채용 모집에도 불구하고 지원자가 없어

                교육청으로부터 채용 승인을 받은 경우는 예외)

           -.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 각종 비위사건, 업무태만 등으로 인해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사람

   라. 본 공고는 1차 공고로 명예퇴직 교원은 선발하지 않음.

 

3. 원서접수

. 기간: 2022.2.16.() - 2.19.() 16:00 까지

. 방법: 서명 후 스캔 파일 이메일 제출(hyangshiri@g.jbedu.kr)

 

4. 제출서류

. 접수 시 제출서류

붙임 1응시원서 1

붙임 2자기소개서 1

. 최종 계약시 제출서류

- 교원자격증 사본

- 주민등록표 초본(병적포함)

- 최종학력증명서:졸업증명서

* 전문대학 이상 2개 학교 이상 졸업자는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모두 제출

** 대학원은 호봉획정시 석사학위수여증명서, 성적증명서 필요

- 경력증명서

* 강사 경력은 전일제/시간제(주당 실근무시간 필수) 여부 기재하여 제출

** 학원강사 근무 경력: 해당기간의 근로소득세 납입증명서 또는 4대 보험 가입증명서 등 객관적인 증명자료로 상근한 경력임을 확인

- 공무원 채용검사서(사진 부착, 유효기간: 판정일로부터 1)

- 평가동의서

- 성범죄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 통장사본

 

5. 전형방법 및 일정

        . 1차 심사: 서류 전형(채용인원의 3배수 이내에서 선정)

              -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2022.2.21.() 10:00 합격자만 개별 유선 통보

        나. 2차 심사: 수업 및 면접 전형 

              - 일시: 2022.2.22.() 10:00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함)

              - 장소: 대기실(2층 홈베이스), 평가실(커리어존)

 

6. 최종합격자 발표: 2022.2.22.() 16:00 합격자만 개별 유선 통보

합격자가 경력 및 결격사유, 범죄경력 조회 및 신체검사 결과 이상이 없을 시 채용

 

7. 유의사항

.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본인의 희망이 있을 경우 반환이 가능합니다.

.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 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 시험계획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장수고등학교 교무실로(063-350-5123)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장수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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