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성심여고 신입생 등록안내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1.17 | 조회수 | 2432 | ||||||||||||
첨부파일 |
|
||||||||||||||||
▶신입생 입학 등록 확인서 제출 안내◀
1. 등록일자: 2025년 1월 20(월), 21(화), 22(수) <13시~16시> 2. 등록방법: 평준화 일반고 입학등록확인서(첨부파일) 한장만 다운받아 작성 후 출력하시어 직접방문제출(필수)
(※불가피한 경우만 학부모 대리제출 또는fax) 063-232-2519로 제출바랍니다.)
3. 등록장소: 성심여자고등학교 행정실 ? (행정실 위치: 본관 건물 뒤 옥잠화관 건물 1층) 4. 참고사항: 입학 등록확인서 외 나머지 서류(첨부파일)들은 접수 시 배부하며 , 2025년 2월21일(금) 10시 오리엔테이션날에 담임선생님께 제출 (단, 교복구매 안내문은 교복 구매점 방문하여 제출)
(일정은 학교 사정상 날짜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추후 공지해드리겠습니다.)
5.문의번호: 063-232-2517
------------------------------------------------------------------------------------------------------------------------------------------- <서류안내>
※아래 서류는 신입생 입학 등록확인서 방문 제출시 학생에게 배부하는 서류들입니다.
▶서 류 명◀ 1. 성심여고교복 학교주관구매 안내문
: 학교에 제출하는것이 아니라1월18일~23일 내에 교복구매점에 방문하여 제출하며 측정일자 이름으로 구분(성으로 구분) (자세한 문의사항은 엘리트학생복 효자점 063-228-1318)
2. 개인정보 및 납부방법 신청 동의서 (총 4장) 3. 통학버스 안내문 및 이용신청서 ▶제 출 일◀
1번 서류: 1월 18일~23일내에 교복구매점에 방문제출 2번, 3번 서류: 오리엔테이션날 담임선생님께 제출(필수) (2월21일(금)10시~11시/ 09:50분까지 교실입실)
※FAX: 063-232-2519 /행정실: 063-232-2517
|
이전글 | 2024학년도 제71회 졸업식 초대장 |
---|---|
다음글 | 2025학년도 해성학원 중등교사 임용시험 제2차시험 합격자 및 제3차시험 계획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