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료 환불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11.17 | 조회수 | 288 | ||||||||||||
첨부파일 |
|
||||||||||||||||
아래 글을 잘 읽으시면 학교나 교육청에 문의할 일 없습니다. 해당자는 행정실로 오세요. (담당:이국 선생님) ※ 응시수수료 환불(단순 미응시는 해당 없음) 1. 대상자: ①천재지변, ②질병, ③수시모집 최종합격, ④군입대, ⑤사망 중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로 시험 당일 한 영역(과목)에도 응시하지 못한 자 ※ 한 영역(과목)이라도 답안지를 제출한 경우(백지 답안지 포함)에는 신청 불가
2. 환불 기준: 납부한 응시수수료의 60%
3. 환불 신청기간 및 장소 1) 환불 신청 기간: 2023. 11. 20.(월)~11. 24.(금) 09:00~17:00 2) 환불 신청 장소: 옥잠화관 1층 행정실
4. 제출 서류(빨간 글씨만 준비해서 오세요) 1) 환불신청서 1부 (원서접수처에 비치) 2) 증빙서류 1부: 아래 참고 3) 신분증 (본인확인용) ※ 대리인(직계가족만 가능)이 신청할 경우, △대리인과 수험생의 신분증 및 △관계를 증명하는 서류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 제출 필요
5. 증빙 서류 1) 천재지변: 별도 없음 ※ 관련 사실 등을 근거로 도교육청에서 자체 판단하여 결정 2) 질병: 진단서, 소견서, 처방전 등 ※ 2022. 8. 18.(목) 이후 발급된 서류로서 내용상 발병일자가 2023. 11. 16.(목) 이전인 경우에 한함 3) 수시모집 최종합격: 합격통지서(증명서) 등 ※ 합격일자가 2023. 8. 24.(목)~시험일 전일인 경우에 한함 ※ 합격통지서 등에 “수시전형(모집)” 최종 합격 문구 확인 4) 군입대: 군복무확인서(증명서) 등 ※ 서류 내용상 입대일자가 2023. 8. 24.(목)~11. 16.(목) 기간 중에 한함. ※ 원칙적으로 군복무확인서만 제출하여야하나, 군복무 중인 현역병(또는 상근예비역)의 기본군사훈련 기간인 경우 또는 병역법 제55조(보충역, 전시근로역 등)에 의한 군사교육소집 기간인 경우 등은 병적증명서로 대체 가능 5) 사망: 사망진단서, 사망확인서 등
6. 환불시기: 2023. 12월 말일까지 신청 계좌로 입금 예정 ※ 직계가족 명의 계좌로 신청하는 경우 이를 증명하는 서류(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 제출 필요
|
이전글 | 빈대 정보집 안내 ~ |
---|---|
다음글 | [안내] 2023년 가정과 학교가 만드는 평화로운 소통문화를 위한 학부모 대상 교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