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성심여고 신입생 등록안내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1.16 | 조회수 | 2769 | ||||||||||
첨부파일 |
|
||||||||||||||
▶ 신입생 입학 등록 확인서 제출 안내 ◀
1. 등록일자: 2023년 1월 18,19일 13시~16시
2. 등록방법: 평준화 일반고 입학등록확인서(첨부파일) 한장만 다운받아 작성 후 출력하시어 직접방문제출(필수) (※ 불가피한 경우만 학부모 대리제출 또는 fax) 063-232-2519 로 제출바랍니다.)
3. 등록장소: 성심여자고등학교 행정실
4. 참고사항: 등록확인서 외 나머지 서류(첨부파일)들은 접수시 배부하며 2023년 2월 21일(화) 10시 오리엔테이션날에 담임선생님께 제출
5. 문의번호: 063-232-2517
---------------------------------------------------------------------------------------------------
2023년 신입생 입학 등록 확인서를 등록일자에 방문제출 못해주신 분들은 올려드린 첨부파일 양식을 다운 받아 프린트하신 후 작성하셔서 아래 안내사항에 따라 제출바랍니다.
<서류 제출안내> ※ 아래 서류는 등록확인서 방문제출시 학생에게 배부하는 서류들입니다.
- 서류명: 1. 교복 구매 안내문은 학교에 제출하는것이 아니라 1월17일~20일 내에 교복구매점에 방문하여 제출하며 측정일자 이름으로 구분(성으로 구분) (자세한 문의사항은 엘리트학생복 효자점 063-228-1318)
그 외 제출서류의 경우 안내드린 지정 기간내에만 방문하시면 됩니다. 2. 개인정보 및 납부방법 신청 동의서 총3장 3. 통학버스 안내문 및 이용신청서 4. 교육급여,교육비 지원 안내문(제출서류아님, 안내용)
- 제출일: 1번 서류: 1월17일~20일내에 교복구매점에 제출 2번, 3번 서류: 오리엔테이션날 담임선생님께 제출(필수) (2월 21일(화) 10시~11시 / 09:50분까지 교실입실) 4번 서류: 제출서류가 아닌 안내용 입니다.
※ FAX: 063-232-2519 / 행정실: 063-232-2517 |
이전글 | 2023 겨울방학 석면해체 제거 안내문 |
---|---|
다음글 | ★ 2023학년도 성심여고 신입생 등록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