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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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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학년도 대입 수능원서 접수(졸업생)안내
작성자 *** 등록일 15.08.24 조회수 971
첨부파일

1.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

  가. 작성, 접수 및 변경 기간 : 2015.8.27.()9.11.() 09:0017:00

      본교 졸업생 원서 접수 기간 : 2015.8.27.()9.8() 17:00

  나. 작성, 접수 및 변경 장소

  - 졸업자예정자 : 재학 중인 고등학교

  - 졸업자 : 전주성심여자고등학교 4층 꿈방

                 담당 : 정구용 선생님  063-232-2513~7

              담당자 부재시 연락처 063-232-2516

2. 제출 서류

  가. 공통

  1) 응시원서 1(원서 접수처에서 출력)

  2) 사진 2 : 최근 6개월 이내에 양쪽 귀가 나오도록 정면 상반신을 촬영한

  여권용 규격의 동일원판 천연색 사진(가로3.5×세로4.5)으로 머리의 길이는

  (정수리부터 턱까지)3.2~3.6이어야 함

  ※ 모자나 짙은 색이 들어있는 안경 착용 금지

  ※ 디지털 사진의 경우 관련 S/W를 통한 원판 변형 금지

  ※ 사진배경은 무늬 또는 그림이 없는 밝은 계통의 단일색 이어야 함

  3) 응시수수료 (원서접수시 납부)

  3개영역이하(37,000) 4개영역(42,000) 5개영역(47,000)

  3)-1 응시수수료 면제 대상: 원서접수일 현재 수험생이 국민기초생활수급자로서 응시수수료를

  면제받고자 하는 자 시험지구교육청에서 접수하는 해당 대상자는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

 서 1부 제출(2015.5.27.이후 발급분)


 4) 신분증(원서 접수 시 본인 확인용)





 나. 졸업자 중 응시원서 작성접수일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이전되어 타 시(또는 타 시험지구)에 지원하는 자 또는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지와 출신학교 소재지가 동일 시험지구내 서로 다른 관할 행정구역(-)일 경우 : 졸업증명서 1[NIES 발급분도 가능, 발급담당자 성명이 기재되고 2014827일 이후(1년 이내)에 발급된 것이어야 함, 현 주소지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또는 관련서류 지참]




 다. 접수내역 변경 신청 제출 서류 (9.11.()17:00시 까지 변경 가능)

   1) 응시원서 접수증 1부 및 사진 2(응시원서 부착용)

   2) 원서자료 변경 신청서 1(원서 접수처에 비치)

   3) 신분증 : 본인 확인용

   ※ 응시원서 접수 취소자도 기간 내에 접수 변경 신청서를 작성해야 함

  ※ 사진은 원서접수 시 사진규격과 동일하며, 취소 신청 시에는 불필요

    

 


3. 제출방법

  가. 졸업예정자와 졸업자는 출신 고등학교에 제출함을 원칙으로 함.



  나. 개별접수 시 응시원서는 응시자 본인이 직접 제출하는 것을 원칙으로함.

  - , 고교졸업자 중 장애인, 수형자, 군복무자, 입원 중인 환자, 원서접수일 기준 해외 거주자에 한하여 관련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대리 제출 가능

  ※ 대리접수서약서(문서 하단 서식 활용) 증빙서류(복지카드, 수감확인서, 복무증명서, 입원확인서, 출입국증명서 등)

  ※ 응시원서의 대리 제출은 지원자의 직계가족에 한하며, 원서 제출 시 응시자와의 관계를 입증하는 서류를 반드시 첨부하여 제출하고 접수창구에서 확인

  - 직계가족 확인 서류 :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에 한함



  .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관계로 우편에 의한 접수는 불가.



 


4. 응시수수료 환불

  - 대상자 : 천재지변, 질병, 수시모집 최종합격자, 군입대, 사망 중에 해당하는 사유로 시험당일 한 영역(과목)에도 응시하지 못한 자로 기간 내에 환불신청한 자

         - 환불신청 기간 : 2015.11.16.() ~ 11.20() 09:00~17:00[* 직계가족에 한하여 대리신청 가능하며 대리   신청 시 관계 증명하는 서류 첨부(가족관계증명서 등)

         - 환불신청 장소 : 응시원서 접수한 곳(출신학교, 시험지구교육청)

         - 환불액 : 납부한 응시수수료의 60%

         - 제출서류 : 환불신청서(접수처) 및 증빙서류 각 1, 신분증

         * 증빙서류 :진단서, 합격증명서, 군복무 확인서 등

         - 환불시기 및 방법: 2015.12.18.까지 신청계좌로 입금[본인 또는 직계가족 명의의 계좌만 가능]

            

      

5 . 이외 수능 관련 상담 전화

시험

지구

시험지구

교육청

담당장학사

67지구

전주교육청

우창숙(270-60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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