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푸른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보조공학기기 물품구매 수의계약 안내 공고
작성자 김형수 등록일 21.12.01 조회수 327
첨부파일

전북푸른학교 공고 제 2021- 22호

 

보조공학기기 물품구매 수의계약 안내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제에 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 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안내공고입니다. 견적제출자는 특수조건, 구매내역서 및 관련규정을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기 바라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로 재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본 견적제출 공고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1학년도 전북푸른학교 보조공학기기 구입
견적(입찰) 방식
수의(소액)총액, 지역제한(전라북도), 전자견적
품목 및 규격
키오에듀 키오스크 에듀케이션 외 13종(붙임 사양서 참조)
납 품 기 한
 계약체결 후 20일 이내
납 품 조 건
 현장설치도
기 초 금 액
 금78,646,000원(추정가격 71,496,364원 부가가치세 7,149,636원)
기 타 사 항
ㅇ 견적서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ㅇ 본 견적은 배송비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고, 특수조건을 숙지 하여야 하며, 일부 물품의 수입기간이 길어질 경우 납품기한 연장이 가능합니다.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 접수 개시일시
견적 접수(투찰)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1. 12. 1.(수) 10:00
2021. 12. 06.(월) 10:00
2021. 12. 06.(월) 11: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견적을 실시하며, 재견적(투찰) 마감일시는  2021. 12. 06.(월) 15:00, 개찰은 2021. 12. 06.(월) 16:00에 실시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자격을 필한 업체로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 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전라북도내에 있어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의 규정에 의한 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 확인은 계약체결일까지 발생ㆍ신고ㆍ수정된 자료도 포함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견적제출 자격이 없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5.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본 견적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입찰 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시 유의사항
   1)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 계약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G2B)를 통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로 시행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여부를 ‘나라장터-자기정보 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견적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견적 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7. 예정가격결정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제출 참가자가 견적(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제3절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배제사유>중 어느 하나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되, 배제사유에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수의계약 각서를 반드시 계약체결 전에 제출하여야만 계약이 가능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는 낙찰 통보를 받은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견적의 무자격자가
    견적제출을 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제3절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와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9.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 조건 및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ㆍ시행령ㆍ시행규칙 등 계약관련 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 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사양서 등 기타 견적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입찰)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입찰)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입찰)결과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 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 전라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bg.go.kr/)「알림마당/계약정보/전자입찰공고(G2B)」, 전북푸른학교 홈페이지(https://school.jbedu.kr/jbpr)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
     - 물품구매(규격 등)에 관한 사항 : 전북푸른학교 교육정보부 (063-249-1074)
     - 입찰에 관한 사항 : 전북푸른학교 행정실 (063-249-1040)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2021.  11.  30.

 

전 북 푸 른 학 교 장 

이전글 (공지) 2022학년도 전북푸른학교 전공과 4차 추가모집 입학 전형 요강
다음글 2021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