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교육지원청 연립 관사 사용 허가 신청서 및 인계(퇴거) 확인서 제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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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최인학 | 등록일 | 24.02.16 | 조회수 | 36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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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관련: 전라북도장수교육지원청 관사관리규정
2. 장수교육지원청 연립관사 입주희망자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입주 희망자는 관사 사용허가 신청서[붙임1] 및 관련서류를 2024.2.22.(목) 12:00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입주자격: 우리 교육지원청 소속기관 교직원 및 공립고등학교 교직원 ※ 생활근거지 주소는 인사발령 기준일(2024.3.1.) 부터 3년 이내 주소지 나. 자격기준일: 2024. 3. 1.(금) 다. 입주예정실수: 장수관사 8실(추가 퇴거자 수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라. 제출서류: 관사 사용 허가 신청서[붙임1], 주민등록 등·초본(과거 주소 변동사항 포함), 진단서(해당자에 한함)
마. 입주자 선정: 관사관리위원회 선정 결과에 의함 바. 배정예정일자: 2024. 2. 27.(화)(선정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아울러 인사이동 등 규정 제8조(퇴거)에 해당하는 경우 거주기간 동안 훼손·분실된 시설물과 비품 등을 원상복귀한 후 2024. 2. 28.(수) 12:00까지 관사 인계(퇴거)확인서[붙임2] 및 출입키를 우리 청에 방문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장수교육지원청 누리집>부서별자료실>총무자료에 규정·신청서 및 관련자료 게시
붙임 1. 관사 사용 허가 신청서 1부. 2. 관사 인계(퇴거) 확인서 1부. 3. (참고)관사관리규정 1부.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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