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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수교육지원청 연립 관사 사용 허가 신청서 및 인계(퇴거) 확인서 제출
작성자 최인학 등록일 24.02.16 조회수 362
첨부파일

1. 관련: 전라북도장수교육지원청 관사관리규정

 

2. 장수교육지원청 연립관사 입주희망자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입주 희망자는 관사 사용허가 신청서[붙임1] 및 관련서류를 2024.2.22.() 12:00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주자격: 우리 교육지원청 소속기관 교직원 및 공립고등학교 교직원

생활근거지 주소는 인사발령 기준일(2024.3.1.) 부터 3년 이내 주소지

. 자격기준일: 2024. 3. 1.()

. 입주예정실수: 장수관사 8(추가 퇴거자 수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 제출서류: 관사 사용 허가 신청서[붙임1], 주민등록 등·초본(과거 주소 변동사항 포함),

진단서(해당자에 한함)

참고장수교육지원청 연립관사 별 입주 가능 지역

- 장수관사: 장수읍, 천천면, 계남면, 번암면, 산서면 관내 각급학교에 재직하고 있는 교직원

. 입주자 선정: 관사관리위원회 선정 결과에 의함

. 배정예정일자: 2024. 2. 27.()(선정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아울러 인사이동 등 규정 제8(퇴거)에 해당하는 경우 거주기간 동안 훼손·분실된 시설물과 비품 등을 원상복귀한 후 2024. 2. 28.() 12:00까지 관사 인계(퇴거)확인서[붙임2] 및 출입키를 우리 청에 방문 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장수교육지원청 누리집>부서별자료실>총무자료에 규정·신청서 및 관련자료 게시

2024.3.1.자 신규·전입 및 복직 교직원의 입주 신청이 누락되지 않도록 안내 바랍니다.

붙임 1. 관사 사용 허가 신청서 1.

2. 관사 인계(퇴거) 확인서 1.

3. (참고)관사관리규정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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