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단기대응인력-방역활동 도우미 채용 공고(2명)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2.24 | 조회수 | 250 |
첨부파일 |
|
||||
2021년도 장수고등학교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가. 채용직종 및 인원 : 방역활동 도우미 2명 나. 채용기간 : 기간제(2021.3.5 ~ 2021.5.31) -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 가능 다. 원서접수기간 : 2021. 2. 24.(수)~ 3. 3.(수) (근무시간 이내< 08:30~16:30>에 한함, 토, 공휴일 제외) 라. 원서접수방법 및 접수처 : 방문접수(대리접수 불가), 행정실(063-350-5112) |
이전글 | 2021학년도 시간표 |
---|---|
다음글 | 2021학년도 기숙사 입사 안내 및 생활 규정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