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푸른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4월16일(수학)
작성자 김지수 등록일 20.04.16 조회수 29
첨부파일

(http://www.nise.go.kr/boardCnts/view.do?boardID=506&boardSeq=705650&lev=0&searchType=null&statusYN=N&page=6&s=eduable&m=1001&opType=N )


* 위의 '시계를 찾아봅시다' 영상을 본 후 시계의 구성 요소에 대하여 이야기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2fLhK0MKC8


* 위의 영상을 참고하여 시계에 대하여 전반적인 이해를 돕습니다.


  - 1부터 12까지의 숫자의 위치

  - 바늘의 길고 짧은 크기 등





영상을 먼저 참고 한 후, 일상생활에서 시계가 언제 쓰일지 생각해 봅니다.

시계의 필요성을 알고 난 후 시계의 구성 요소에 대하여 탐구합니다.

이전글 4월 17일(독서)
다음글 4월16일(제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