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중학교 무시험 진학 재배정 절차 안내 |
|||||
---|---|---|---|---|---|
작성자 | 박지연 | 등록일 | 17.01.25 | 조회수 | 1161 |
첨부파일 |
|
||||
2017학년도 중학교 무시험 진학 배정 후 전가족 이주 등으로 주소지가 변동된 대상자는 재배정 절차가 이루어지게 되오니, 아래 관련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중학교 무시험 재배정 안내 1. 대상자 : 전가족 이주 등으로 주소지가 변동된 배정자 2. 재배정 절차 1) 초등학교: 학부모 상담 및 요청 → 서류(주민등록등본 등) 확인 후 진안교육지원청으로 재배정 요청 공문 발송 → 원배정 중학교에서 학교 배정서 원본 수령(담임선생님 혹은 학부모) → 진안교육지원청에 재배정 서류 인편제출 - 재배정 요청 서류: 주민등록등본 1통, 재배정원서 1부, 재배정동의서 1부, 학교 배정서 1부(진안관내 배정된 중학교에서 수령) 등. * 보호자 신분증 반드시 지참 2) 중학교: 학교 배정서 수령(2017.1.25.)하여 재배정 요청시 배정서를 복사한 후 초등학교 담임 및 학부모에게 원본 인계 3. 재배정 기간 : 2017.2.1.(수) ~ 2017.2.7.(화) * 기한엄수
문의사항은 430-6212 (진안교육지원청 담당자)로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 | 2018학년도 전주교육지원청 중학교 입학전 전입학생에 대한 추가배정 안내 |
---|---|
다음글 | 2017학년도 전주교육지원청 중학교 추가배정 업무시행 계획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