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간식 신청 및 음식물쓰레기줄이기 동참 포스터 게시의 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03.04 | 조회수 | 217 |
첨부파일 |
|
||||
안녕하세요~
3월 간식 신청 및 음식물쓰레기줄이기 동참 포스터를 첨부드립니다.
▷간식 신청 기간 : 2022년 3월 4일(금)~2022년 3월 8일(화)점심 →3월경우 1차 신청만 이뤄집니다.(접수기간이 지난 후에 간식신청하실 학생들은 영양사 선생님을 찾아주세요.) →4월부터는 1차, 2차로 신청 받습니다. →1차에 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들은 2주차에 추가신청기간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간식 신청 방법 : 기숙사식당 / 학생식당 입구 식생활 게시판에서 신청서 작성 후 신청함에 제출 →반드시 학생 본인 자필로 신청 ▷간식 제공 시간 : 평일 21시 20분~ 21시 40분까지 ▷간식 제공 장소 : 기숙사식당 ▷간식 메뉴 : 첨부파일 참고
※간식을 신청하시면 환불 및 취소 불가하오니 신중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공휴일 및 주말은 간식 미운영합니다.
|
이전글 | 4월 간식 신청의 건 및 4월 가정통신문 |
---|---|
다음글 | '21학년도 이행사항 보고 및 '22학년도 운영계획서 게시 및 3월 가정통신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