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3월 간식 신청 및 음식물쓰레기줄이기 동참 포스터 게시의 건
작성자 *** 등록일 22.03.04 조회수 217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3월 간식 신청 및 음식물쓰레기줄이기 동참 포스터를 첨부드립니다.

 

 ▷간식 신청 기간 : 2022년 3월 4일(금)~2022년 3월 8일(화)점심

       →3월경우 1차 신청만 이뤄집니다.(접수기간이 지난 후에 간식신청하실 학생들은 영양사 선생님을 찾아주세요.)

       →4월부터는 1차, 2차로 신청 받습니다.

       →1차에 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들은 2주차에 추가신청기간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간식 신청 방법 : 기숙사식당 / 학생식당 입구 식생활 게시판에서 신청서 작성 후 신청함에 제출

       →반드시 학생 본인 자필로 신청

 ▷간식 제공 시간 : 평일 21시 20분~ 21시 40분까지

 ▷간식 제공 장소 : 기숙사식당

 ▷간식 메뉴 : 첨부파일 참고 

 

  ※간식을 신청하시면 환불 및 취소 불가하오니 신중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공휴일 및 주말은 간식 미운영합니다.

 

이전글 4월 간식 신청의 건 및 4월 가정통신문
다음글 '21학년도 이행사항 보고 및 '22학년도 운영계획서 게시 및 3월 가정통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