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입학설명회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학교입학설명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아래 일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명회 내용

1) 학교홍보동영상 시청

2) 교육프로그램 소개

3) 모집요강 소개

4) 학교생활안내 (재학생) 

 

 

*설명회 장소 상산고등학교 강당


*설명회 일정 및 안내

신청대상 본교 입학에 관심 있는 학생 및 학부모

일정

일시

예약일시

정원

2024년 09월 07()

- 113:30~14:30

- 215:30~16:30

08월 23() 오전 10~

차 시당 1,000

202410월 19()

- 1차 13:30~14:30

- 2차 15:30~16:30

10월 04() 오전 10~

차 시당 1,000


- 중복 신청은 불가능합니다. (1,2차 시 중복 신청 불가)

1,2차 설명회는 동일한 내용으로 진행됩니다.

※ 예약 신청 시 접속자들이 몰려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신청자가 많을 경우 학교입학설명회 예약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예약 방법 : 본교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하셔야 하며전화예약은 불가합니다.

학교홈페이지 회원가입 절차 없이 참가신청이 가능합니다.

본교홈페이지 입학안내 입학설명회 [참가신청하] 버튼 클릭 > 입학설명회 참가신청 페이지

본교홈페이지 입학안내 입학설명회 참가신청 페이지

- 신청하기는 예약일시에 맞춰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하기는 신청기간이 되면 자동으로 활성화 됩니다. 

※ 신청기간 종료 이후에 참가신청 취소로 인한 추가신청은 불가합니다.  

예시 입학설명회 참가신청 안내
 

예약인원 : 1인당 4인까지 예약 가능

예약 시 입력사항 : 신청자이름,휴대폰번호,신청인원, 학교명,지역, 예약비밀번호(숫자4자리)을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가신청조회 및 취소 시 입력한 신청자이름, 휴대폰번호,예약비밀번호(숫자4자리)기재 후 신청조회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 반드시 입력한 예약비밀번호(확인번호) 등 포함하여 입력내용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 후 참석이 어려울 경우 신청 취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설명회 입장 시 신청자이름, 학교명, 지역 등 예약내용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 안전사고 대비를 위하여 예약하지 않은 분은 설명회 입장이 불가합니다.

 

 

*유의사항

※ 학교입학설명회 당일차량의 교정 출입은 통제되므로 교통 혼잡이 예상 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본교 여자기숙사 지하주차장 80여대 주차가능)

※ 설명회 당일 해당 차시에만 입장할 수 있으며설명회 시작 20분 전부터 선착순 입장 가능합니다별도의 지정 좌석은 없습니다.

※ 추가 설명회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위 설명회 일정과는 별도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공지 예정)

※ 학교입학설명회 시 음식물 반입금지입니다. (커피음료 등)

 

 


 

 

제목을-입력해주세요_-001                     제목을-입력해주세요_-001 (1)




 문의처 상산고등학교 입학관리부 063-239-5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