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공고)2023. 지방공무원 시설(공업)직 행정대체 인력 채용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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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장경화 | 등록일 | 23.06.28 | 조회수 | 54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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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원교육지원청 제2023-101호
2023년 상반기 남원교육지원청 지방공무원(시설-공업) 업무 수행을 위한 행정대체 인력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6월 28일 남원교육지원청 교육장
※ 계약기간 만료 시에는 계약이 종료되며 계약기간 중 공무원이 발령·배치되었을 때에도 계약이 종료됨,『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무기계약 대상자 아님
? 근로시간: 주 5일(40시간), 1일 8시간(휴게시간 1시간 미포함) ? 보수 - 월2,010,580원 (일급단가: 76,960원) - 급식비 월140,000원 (실제 근무일수 기준 일할계산) ? 후생복지: 4대보험 가입 (개인부담금은 개인보수에서 공제),
? 주민등록상의 주소지가 공고일 전일부터 채용일(계약체결일)까지 전라북도로 되어 있는 사람으로, 동 기간 중 주민등록 말소 사실이 없어야 함 ?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제16조의 규정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다른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가. 서류접수 ? 접수기간: 2023. 6. 28.(수) ~ 6. 30.(금) 10:00 ※ 평일 접수시간: 09:00~17:30(단, 접수 마감일은 10:00, 토·일·공휴일 제외) ? 접수장소: 남원교육지원청 1층 행정지원과 ? 접수방법: 방문 또는 우편, 메일접수(existing7752@jbedu.kr) 나. 서류전형 결과 발표 ? 일 시: 2023. 6. 30.(금) 11:30 이후 ? 방 법: 개별연락 다. 면접심사 ? 대상: 1차 서류 전형 합격자(응시 요건 적격자) ? 일시: 2023. 6. 30.(금) 14:00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안내) ? 장소: 남원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 1층 카페 ? 응시자 유의사항 - 시험당일 응시표, 주민등록증(또는 본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 및 필기구를 지참하시고 응시자 등록시간 20분 전까지 면접대기실에 도착하여 등록한 후 관계자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면접시험 시작시간까지 등록하지 않으면 면접시험 응시 불가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원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063-620-785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최종합격자 발표 ? 일시: 2023. 6. 30.(금) 16:00 이후 ? 방법: 합격자 개별통지
? 각 면접위원으로부터 받은 점수가 불합격기준*에 해당되지 않는 사람 중에서 최고득점자를 합격자로 결정 * 불합격기준: 각 면접위원으로부터 받은 총 평균 점수가 40점 미만인 경우 ? 동점자 발생 시 처리기준 ? 1순위 : 교육 및 행정기관 근무경력 점수가 높은 자 ? 2순위 : 시설업무 관련 자격증이 많은 자 ? 3순위 : 면접 점수가 높은 자 ? 최종 합격된 자의 채용포기, 합격취소, 채용결격사유 확인, 채용 후 즉시 퇴직, 관계 서류 미제출 등의 사유로 채용하지 못하고 결원이 발생한 경우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함 ? 응시인원이 모집인원과 같을 경우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실시함 ? 최종합격자 통보: 개별통보
? 최종 합격자로 결정된 자라도 다음 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합격을 취소함 - 응시 자격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자 및 채용 결격사유가 확인된 자 - 제출 서류의 내용이 응시원서에 기재한 내용과 다르거나 미제출한 자 - 각종 증명서류를 위·변조한 자 - 범죄경력조회실시에 따른 부적합 판정자
?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우선 판단하여 응시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면접시험 응시자는‘접수증’및‘신분증(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등)’을 지참하여 지정된 시간까지 면접시험 장소에 비치된 등록부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최종합격자 발표 후 청구 기간내에 제출서류 반환요청이 있는 경우 제출된 서류를 반환(최종합격자 제외)하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기간: 2023.6.29. ~ 2023.7.7. ? 응시서류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자로 결정되어도 채용 결격사유가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 응시자가 선발인원보다 적을 경우(서류전형 결과 부적격으로 선발예정인원과 같거나 적은 경우도 포함)에는 원서 접수일, 시험 실시일 등을 다시 정하여 재공고 할 수 있습니다. ? 이 공고문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에 따라 처리하게 됩니다. ? 기타 상세한 내용은 남원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063-620-785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응시원서 1부. 2. 채용반환고지서 및 채용반환서류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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