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남원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총무담당) ☎620-7847 

[제출] 남원교육지원청 교직원 연립사택(관사) 사용허가신청서 제출 알림
작성자 장경화 등록일 22.02.11 조회수 1977
첨부파일

1.전라북도남원교육지원청 교직원 연립사택 관리 규정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학교 소속 교사(3.1.자 전입 및 신규 교사 포함)에 안내하여 주시고,

2. 관사 입주기간 만료(2022. 3. 22.)에 따른 공실에 입주를 희망하는 교사는 연립사택 사용허가 신청서를 기한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추진일정

. 신청기한: 2022. 2. 21.() 12:00까지(시간엄수)

. 신청대상: 남원시에 재직하는 공립 유····특수학교 교사(2022. 3. 1. 전입 및 신규 교사 포함, 단 교장·교감 및 연립사택을 운영 중인 학교 재직교사 제외)

. 신청방법: 우편(남원시 남문로 373, 남원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장경화) 또는 담당자 이메일(existing7752@korea.kr)

. 제출서류

1) 교직원 연립사택 사용허가 신청서(붙임2) 1

2) 주민등록등본(남원으로 주소 이전한 경우 초본) 1

3) 임차거주경력 증빙자료(해당자) 1

. 입주대상자 통보 예정일: 2022.2.24.()

입주자 선정은전라북도남원교육지원청 교직원 연립사택 관리 규정에 따라 남원교육지원청 연립사택 관사 운영위원회에서 의결합니다.

붙임 1.전라북도남원교육지원청 교직원 연립사택 관리 규정1.
2. 교직원 연립사택 사용허가 신청서 1. .

 

문의 063-620-7854, 담당자 행정지원과 장경화

이전글 2022.3.1.자 중등신규교사 배정알림 안내(일시 변경)
다음글 [안내] 학원 등에 대한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 2주 연장(2022.2.7.~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