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임시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입학설명회안내(블로그용)
작성자 안수희 등록일 23.05.15 조회수 122

 2023학년도 학교입학설명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아래 일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명회 내용

1) 학교홍보동영상 시청

2) 교육프로그램 소개

3) 모집요강 소개

4) 학교생활안내 (재학생) 

 (설명회가 종료된 이후에 학교 곳곳에 배치된 재학생들과 만나 학교생활안내 등 자유롭게 이야기 나누는 시간입니다.)

 

*설명회 장소 상산고등학교 강당


*설명회 일정 및 안내

신청대상 본교 입학에 관심 있는 학생 및 학부모

일정

일시

예약일시

정원

2023년 6월 10()

- 1차 14:00~15:00

- 2차 15:30~16:30

5월 26(오전 10~

차시당 1,000

2023년 9월 2()

- 1차 14:00~15:00

- 2차 15:30~16:30

8월 18(오전 10~

차시당 1,000

2023년 10월 7()

- 1차 14:00~15:00

- 2차 15:30~16:30

9월 22(오전 10~

차시당 1,000


해당일의 14시 설명회 인원이 모두 예약되면 15시 30분 설명회 예약을 받습니다.

- 중복 신청은 불가능합니다. (1,2차 시 중복 신청 불가)

-1,2차 설명회는 동일한 내용으로 진행됩니다.

- 신청 후 참석이 어려울 경우 참가신청조회에서 신청 취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신청 시 접속자들이 몰려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약 방법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하셔야 하며전화예약은 불가합니다.

본교홈페이지 입학안내 입학설명회 [참가신청하기] 버튼 클릭!

학교홈페이지 회원가입 절차 없이 참가신청이 가능합니다.

예약인원 : 1인당 4인까지 예약 가능

- 예약 시 학생이름학교명지역방문인원 등을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설명회 입장 시 예약 내용 확인 후 입장 가능)

※ 안전사고 대비를 위하여 예약하지 않은 분은 설명회 입장이 불가합니다.

※ 신청자가 많을 경우 학교입학설명회 예약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신입학전형요강은 매년 8월말 정도 확정되는 관계로 1학기 학교입학설명회에서는 전년도 모집요강에 준하여 안내하고

  2학기 학교입학설명회에서는 확정된 2024학년도 신입학 요강으로 안내 예정입니다.

※ 학교입학설명회 당일차량의 교정 출입은 통제되므로 교통 혼잡이 예상 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본교 여자기숙사 지하주차장 80여대 주차가능)

※ 설명회 당일 해당 차시에만 입장할 수 있으며설명회 시작 20분 전부터 선착순 입장 가능합니다별도의 지정 좌석은 없습니다.

※ 추가 설명회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위 설명회 일정과는 별도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공지 예정)

※ 학교입학설명회 시 음식물 반입금지입니다. (커피음료 등)

 

 

 




 

 문의처 상산고등학교 입학관리부 063-239-5350


이전글 2023년도 입학설명회 참가신청조회만 가능
다음글 입학설명회 안내(예약방법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