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설명회안내(블로그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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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안수희 | 등록일 | 23.05.15 | 조회수 | 120 | ||||||||||||||||
2023학년도 학교입학설명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아래 일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명회 내용 1) 학교홍보동영상 시청 2) 교육프로그램 소개 3) 모집요강 소개 4) 학교생활안내 (재학생) (설명회가 종료된 이후에 학교 곳곳에 배치된 재학생들과 만나 학교생활안내 등 자유롭게 이야기 나누는 시간입니다.)
*설명회 장소 : 상산고등학교 강당 *설명회 일정 및 안내 - 신청대상 : 본교 입학에 관심 있는 학생 및 학부모
- 해당일의 14시 설명회 인원이 모두 예약되면 15시 30분 설명회 예약을 받습니다. - 중복 신청은 불가능합니다. (1,2차 시 중복 신청 불가) -1,2차 설명회는 동일한 내용으로 진행됩니다. - 신청 후 참석이 어려울 경우 참가신청조회에서 신청 취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신청 시 접속자들이 몰려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약 방법 :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하셔야 하며, 전화예약은 불가합니다. - 본교홈페이지 > 입학안내 > 입학설명회 > [참가신청하기] 버튼 클릭! - 학교홈페이지 회원가입 절차 없이 참가신청이 가능합니다. - 예약인원 : 1인당 4인까지 예약 가능 - 예약 시 학생이름, 학교명, 지역, 방문인원 등을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설명회 입장 시 예약 내용 확인 후 입장 가능) ※ 안전사고 대비를 위하여 예약하지 않은 분은 설명회 입장이 불가합니다. ※ 신청자가 많을 경우 학교입학설명회 예약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신입학전형요강은 매년 8월말 정도 확정되는 관계로 1학기 학교입학설명회에서는 전년도 모집요강에 준하여 안내하고, 2학기 학교입학설명회에서는 확정된 2024학년도 신입학 요강으로 안내 예정입니다. ※ 학교입학설명회 당일, 차량의 교정 출입은 통제되므로 교통 혼잡이 예상 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본교 여자기숙사 지하주차장 80여대 주차가능) ※ 설명회 당일 해당 차시에만 입장할 수 있으며, 설명회 시작 20분 전부터 선착순 입장 가능합니다. 별도의 지정 좌석은 없습니다. ※ 추가 설명회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위 설명회 일정과는 별도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공지 예정) ※ 학교입학설명회 시 음식물 반입금지입니다. (커피, 음료 등)
문의처 : 상산고등학교 입학관리부 063-239-53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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