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설명회 안내(예약방법변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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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안수희 | 등록일 | 23.05.12 | 조회수 | 13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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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학교입학설명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아래 일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명회 내용 1) 학교홍보동영상 시청 2) 교육프로그램 소개 3) 모집요강 소개 4) 학교생활안내 (재학생)
*설명회 장소 : 상산고등학교 강당 *설명회 일정 및 안내 - 신청대상 : 본교 입학에 관심 있는 학생 및 학부모
- 해당일의 1차설명회 인원이 모두 예약되면 2차 설명회 예약을 받습니다. - 중복 신청은 불가능합니다. (1,2차 시 중복 신청 불가) - 1,2차 설명회는 동일한 내용으로 진행됩니다. - 신청 후 참석이 어려울 경우 신청 취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신청 시 접속자들이 몰려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신청자가 많을 경우 학교입학설명회 예약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예약 방법 : 본교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하셔야 하며, 전화예약은 불가합니다. - 학교홈페이지 회원가입 절차 없이 참가신청이 가능합니다. - 본교홈페이지 > 입학안내 > 입학설명회 > [참가신청하기] 버튼 클릭 > 입학설명회 참가신청 페이지 - 본교홈페이지 > 입학안내 > 입학설명회 참가신청 페이지 - 참가신청페이지는 예약일시에 맞춰 생성되며, 신청하기는 시간이 되면 자동으로 활성화 됩니다.
- 예약인원 : 1인당 4인까지 예약 가능 - 예약 시 입력사항 : 신청자이름,휴대폰번호,신청인원, 학교명,지역, 예약비밀번호(숫자4자리)을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참가신청조회 및 취소 시 입력한 신청자이름, 휴대폰번호,예약비밀번호(숫자4자리)기재 후 신청조회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 반드시 입력한 예약비밀번호(확인번호) 등 포함하여 입력내용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설명회 입장 시 신청자이름, 학교명, 지역 등 예약내용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 안전사고 대비를 위하여 예약하지 않은 분은 설명회 입장이 불가합니다.
*유의사항 ※ 신입학전형요강은 매년 8월말 정도 확정되는 관계로 1학기 학교입학설명회에서는 전년도 모집요강에 준하여 안내하고, 2학기 학교입학설명회에서는 확정된 2024학년도 신입학 모집요강으로 안내 예정입니다. ※ 학교입학설명회 당일, 차량의 교정 출입은 통제되므로 교통 혼잡이 예상 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본교 여자기숙사 지하주차장 80여대 주차가능) ※ 설명회 당일 해당 차시에만 입장할 수 있으며, 설명회 시작 20분 전부터 선착순 입장 가능합니다. 별도의 지정 좌석은 없습니다. ※ 추가 설명회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위 설명회 일정과는 별도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공지 예정) ※ 학교입학설명회 시 음식물 반입금지입니다. (커피, 음료 등)
문의처 : 상산고등학교 입학관리부 063-239-53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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