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상산고 교직원 해외연수 용역 입찰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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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육계숙 | 등록일 | 18.11.26 | 조회수 | 74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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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산고등학교 공고 제2018-39호 2018학년도 상산고 교직원 해외 연수 위탁 용역 공고 - 규격·가격 동시 입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입찰)에 의하여 2018학년도 상산고등학교 교직원 해외연수 위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8학년도 상산고 교직원 해외연수 위탁 용역 나. 연 수 지 : 핀란드/독일 일원 다. 연수기간 : 2019.01.23.(수) ~ 2019.01.31.(목), 7박 9일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 및 업체 제안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라. 참석인원 : 교직원 19명(남 11명, 여 8명) 낙찰 후 변동될 수 있음 마. 기초금액 : 일금 칠천육백오만칠천원정(₩76,057,000)-(부가가치세 포함) ※ 전 구간 항공권은 기 예약 상태로 낙찰자가 승계한다.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에 의해 알선수수료(관리비, 이익 등 포함)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해외연수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 또한 낙찰자는 정산시 현지여행사 등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영수증 및 증비서 등을 제출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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