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12월 간식신청 받습니다.
작성자 *** 등록일 21.11.19 조회수 150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급식실입니다.

 

12월 1일~12월 29일까지(17일) 제공될 간식 신청을 접수 중입니다.

1. 신청기간은 11월 22일(월) ~ 1월 25일(목) 점심시간까지

2. 접수장소 및 간식메뉴 확인은 급식실 입구

3. 간식비 : 59,500원(1회 3,500원)

 

※ 취소 및 추가신청은 불가하며, 신청자는 자동 신청이 되지 않으니 매번 신청하셔야합니다.

  50명 이하 신청시 간식은 미운영됩니다.

 

감사합니다.

 

★ 매월 1회신청으로 월단위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전글 12월 간식미운영 안내입니다.
다음글 수능일 아침식사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