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간식신청 받습니다.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11.19 | 조회수 | 148 |
첨부파일 |
|
||||
안녕하세요. 급식실입니다.
12월 1일~12월 29일까지(17일) 제공될 간식 신청을 접수 중입니다. 1. 신청기간은 11월 22일(월) ~ 1월 25일(목) 점심시간까지 2. 접수장소 및 간식메뉴 확인은 급식실 입구 3. 간식비 : 59,500원(1회 3,500원)
※ 취소 및 추가신청은 불가하며, 신청자는 자동 신청이 되지 않으니 매번 신청하셔야합니다. 50명 이하 신청시 간식은 미운영됩니다.
감사합니다.
★ 매월 1회신청으로 월단위 제공될 예정입니다 |
이전글 | 12월 간식미운영 안내입니다. |
---|---|
다음글 | 수능일 아침식사 이용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