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간식신청 받습니다.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10.22 | 조회수 | 104 |
첨부파일 |
|
||||
안녕하세요. 급식실입니다.
11월 1일~11월 30일까지(15일간) 제공될 간식 신청을 접수 중입니다. 1. 신청기간은 10월 25일(월) ~ 10월 28일(목) 점심시간까지 2. 접수장소 및 간식메뉴 확인은 급식실 입구 3. 간식비 : 52,500원(1회 3,500원)
※ 취소 및 추가신청은 불가하며, 신청자는 자동 신청이 되지 않으니 매번 신청하셔야합니다. 50명 이하 신청시 간식은 미운영됩니다.
감사합니다.
★ 매월 1회신청으로 월단위 제공될 예정입니다 |
이전글 | 11월 가정통신문 게시합니다. |
---|---|
다음글 | 22학년도 수능시험일 도시락 제공 관련 안내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