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실 개선사항을 말씀드립니다.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10.08 | 조회수 | 181 |
안녕하세요.
학부모님들께서 주신 의견에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개선 진행상황을 정리하여 말씀드립니다.
1. 메뉴 -. 학생 선호메뉴 의견 메뉴 구성에 반영 -. 국내산 야채 사용, 생야채메뉴 및 과일 제공 횟수 늘림 -. 야채나 과일 섭취 유도를 위한 급식지도 -. 가공식품 현재의 사용율 보다 낮추도록 메뉴 제공 -. 주말 급식품질 및 급식지도를 위해 관리자 근무
2. 위생 및 시설 -. 정기적 청소, 소독으로 안전한 급식 제공 -. 노후기물 교체 → 스텐식판은 학교와 샘플링 후 주문, 입고된 상태이며, 세척, 소독 과정 거쳐 12일 부터 사용 → 식기소독고, 음료디스펜서, 냉동고 등 10월 15일까지 교체 및 신규 설치를 마치고 사용 예정 -. 친환경고무장갑 사용 중
3. 운영 -. 주말 식사 시작시간을 20분 당겨 학년별로 25분씩 유지하여 줄밀림 현상 해소함. -. 10월 2일 학부모모니터링 실시 → 주신 건의사항은 개선 방법을 찾고, 지속적으로 유지해주셨으면 하는 의견은 유지되도록 하겠습니다. -. 메뉴사진, 메뉴에 대한 평가, 의견 제시 등 학생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 활용 → 인스타그램 계정 ourhome_sangsan -. 관리자 홀라운딩, 모니터링을 진행하여 학생들의 의견 상시 접수
현재까지의 진행상황이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건강한 식생활과 유익한 이용 공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학생들에게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함께한 아워홈입니다. |
이전글 | 22학년도 수능시험일 도시락 제공 관련 안내문 |
---|---|
다음글 | 10월 가정통신문 게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