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급식실 개선사항을 말씀드립니다.
작성자 *** 등록일 21.10.08 조회수 181

안녕하세요.

 

학부모님들께서 주신 의견에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개선 진행상황을 정리하여 말씀드립니다.

 

1. 메뉴

-. 학생 선호메뉴 의견 메뉴 구성에 반영

-. 국내산 야채 사용, 생야채메뉴 및 과일 제공 횟수 늘림

-. 야채나 과일 섭취 유도를 위한 급식지도

-. 가공식품 현재의 사용율 보다 낮추도록 메뉴 제공

-. 주말 급식품질 및 급식지도를 위해 관리자 근무

 

2. 위생 및 시설

-. 정기적 청소, 소독으로 안전한 급식 제공

-. 노후기물 교체

→ 스텐식판은 학교와 샘플링 후 주문, 입고된 상태이며, 세척, 소독 과정 거쳐 12일 부터 사용

→ 식기소독고, 음료디스펜서, 냉동고 등 10월 15일까지 교체 및 신규 설치를 마치고 사용 예정

-. 친환경고무장갑 사용 중

 

3. 운영

-. 주말 식사 시작시간을 20분 당겨 학년별로 25분씩 유지하여 줄밀림 현상 해소함.

-. 10월 2일 학부모모니터링 실시

→ 주신 건의사항은 개선 방법을 찾고, 지속적으로 유지해주셨으면 하는 의견은 유지되도록 하겠습니다.

-. 메뉴사진, 메뉴에 대한 평가, 의견 제시 등 학생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 활용

→ 인스타그램 계정 ourhome_sangsan

-. 관리자 홀라운딩, 모니터링을 진행하여 학생들의 의견 상시 접수

 

현재까지의 진행상황이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건강한 식생활과 유익한 이용 공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학생들에게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함께한 아워홈입니다.

이전글 22학년도 수능시험일 도시락 제공 관련 안내문
다음글 10월 가정통신문 게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