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7월 간식신청 받습니다.
작성자 *** 등록일 21.06.27 조회수 104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급식실입니다.

 

7월 8일~7월 15일까지(6일간) 제공될 간식 신청을 접수 중입니다.

1. 신청기간은 6월 28일(월) ~ 6월 31일(수) 점심시간까지

2. 접수장소는 급식실 입구

 

※ 취소 및 추가신청은 불가하며, 신청자는 자동 신청이 되지 않으니 매번 신청하셔야합니다.

  50명 이하 신청시 간식은 미운영됩니다.

 

메뉴와 이용방법은 첨부해드린 안내문을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전학년 등교에 따라 매월 1회신청으로 월단위 제공될 예정입니다.(방학기간 제외)

※ 공지된 6월 간식제공일자가 기말고사 일정에 따라 7월1~2일은 취소되며, 간식비 청구에서 제외 됩니다. 

이전글 7월 간식 미운영 안내
다음글 7~8월 교육자료 게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