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간식신청 받습니다.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6.27 | 조회수 | 121 |
첨부파일 |
|
||||
안녕하세요. 급식실입니다.
7월 8일~7월 15일까지(6일간) 제공될 간식 신청을 접수 중입니다. 1. 신청기간은 6월 28일(월) ~ 6월 31일(수) 점심시간까지 2. 접수장소는 급식실 입구
※ 취소 및 추가신청은 불가하며, 신청자는 자동 신청이 되지 않으니 매번 신청하셔야합니다. 50명 이하 신청시 간식은 미운영됩니다.
메뉴와 이용방법은 첨부해드린 안내문을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전학년 등교에 따라 매월 1회신청으로 월단위 제공될 예정입니다.(방학기간 제외) ※ 공지된 6월 간식제공일자가 기말고사 일정에 따라 7월1~2일은 취소되며, 간식비 청구에서 제외 됩니다. |
이전글 | 7월 간식 미운영 안내 |
---|---|
다음글 | 7~8월 교육자료 게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