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간식 제공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5.14 | 조회수 | 178 |
첨부파일 |
|
||||
안녕하세요. 급식실입니다.
5월 2회차 간식은 첨부해드린 내용으로 제공될 예정이오니 신청한 학생들은 빠짐없이 이용바랍니다.
2학년 등교하면서 5월 17일~6월 4일까지 제공을 위해 신청을 받았으나 신청자가 50명 미만으로 5월 17일~21일까지는 미운영되며, 1,3학년 신청자가 포함되는 5월 24일~6월 4일까지는 인원이 충족되어 제공되니 2학년 신청자도 제공되는 기간에는 꼭 이용바랍니다.
간식비 청구는 제공되는 기간만 정산하며, 6월초에 수납 예정입니다. 이번 회차에 수납될 금액은 총 9일*3,500원=31,500원 중 5월분은 17,500원 6월분은 14,000원입니다.
메뉴와 이용방법은 첨부해드린 안내문을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6월7일~30일까지 제공분은 5월31일~6월2일(제공 시작 전주 월~화요일)까지 신청 받습니다. 신청장소 : 급식실 입구 이후에는 월 1회신청으로 월단위 제공될 예정입니다.(방학기간 제외) |
이전글 | 6월 가정통신문 게시입니다. |
---|---|
다음글 | 5월 영양교육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