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12월 간식신청 안내
작성자 정현수 등록일 20.11.18 조회수 135
첨부파일

20년 12월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오니 첨부된 내용을 확인하셔서 많은 신청바랍니다.


      ---     아           래    ---

 

1. 간식기간 : 12월 7일(월) ~  12월 29일(화), 평일 제공, 시험기간 제외

2. 신청기간 : 11월 23일(월) ~ 11월 25일(수) 점심시간까지 3일간 급식실에서 신청 접수

          ★ 신청기간 외 추가 및 취소는 불가합니다.

3. 간식대상: 전학년 간식 희망자

4. 간식 제공 장소 및 시간: 기숙사식당 저녁 9시 20분 ~ 9시 50분까지

5. 간식금액: 42,000원 (12일*3,500원/제공일 및 메뉴는 안내문 참조)

6. 납부방법: 스쿨뱅킹 자동이체

7. 납부일자: 제공월 1일~10일까지

8. 기타 및 문의사항; 식생활관(기숙사식당 063-223-8355)


   ※첨부: 간식안내문 게시 내용 1부

이전글 12월 교육자료입니다.
다음글 21학년도 수능시험일 도시락제공 관련 안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