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졸업생 원서접수 세부 절차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8.18 | 조회수 | 159 | ||||||||
첨부파일 |
|
||||||||||||
2025.11.13.(목)에 시행 예정인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졸업생 원서접수 세부 절차를 안내드립니다.
1. 작성, 접수 및 변경 기간: 2025.8.21.(목) ~ 9.5.(금) * 9:00 ~ 17:00 사이 접수, 토, 일 제외
2. 접수장소: 상산고등학교 진학상담실(3학년부실 옆) * 접수일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지와 출신학교 소재지가 서로 다른 시험지구일 경우, 첨부 문서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3. 작성방법 -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홈페이지(https://mycsat.re.kr)에서 접수 및 응시수수료 결재 완료 * 운영 기간: 2025. 8. 20.(수) 09:00 ~ 9. 4.(목) 18:00 (해당 기간 24 시간 운영) * 응시수수료
-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후, 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신분증으로 본인확인 및 증빙서류(해당자에 한함) 제출 * (필수) 학교에 방문하여 최종 접수 ※ 방문하지 않을 경우, 수능 응시 불가능
-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홈페이지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수험생이 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응시원서 기록용 양식에 수험생 본인정보 및 응시 희망과목 작성후 접수 신청
4.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부 (학교에서 출력) - 사진 2매 (응시원서 및 수험표 부착용) - 신분증 원서 접수 시 본인 확인용)
** 기타 안내 사항은 첨부 문서를 반드시 확인하기 바랍니다. ** 문의 사항이 있을 시 (063)239-5371/5383 으로 연락바랍니다. |
이전글 | 2026학년도 상산고등학교 신입생 입학전형 요강 |
---|---|
다음글 | 2025년 8월 기숙사비 납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