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도 상산고등학교 계약직원(사무원) 공개채용 최종합격자 및 서류제출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8.16 | 조회수 | 620 | ||||||||
상산고등학교- 공고 제2023-30호
2023년도 상산고등학교 계약직원(사무원) 공개채용 최종합격자 및 서류제출 안내
2023년도 상산고등학교 계약직원(사무원) 공개채용 최종합격자 및 서류 제출 안내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 8. 16.
상산고등학교장
1. 합격자 명단
2. 제출서류 안내 가. 제출 기간: 2023. 8. 17.(목) ~ 2023. 8. 22.(화) 나. 제출 장소: 상산고등학교 행정실 다. 제출 방법: 우편 또는 인편 라. 제출서류 1)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 2)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 3) 채용신체검사서(최근 2년 이내 국가건강검진결과서 대체 가능) 1부. 4) 가족관계증명서 1부. 5) 주민등록등본 1부. 6) 통장 사본 1부. 7) 자격증 사본 1부. 8) 기타(증명사진 등) 마. 최종 합격의 취소 - 최종 합격이 결정된 사람이라도 각종 조회 결과 결격사유가 있거나 임용 후에도 부적격 사유 발견 시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이전글 | 2023학년도 2학기 교내상 수여 계획 변경 사항 안내 |
---|---|
다음글 | 대입 학교장추천 전형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