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시행세부계획 및 원서접수 안내문
작성자 *** 등록일 23.07.07 조회수 914
첨부파일

20231116() 시행 예정인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시행세부계획 및 원서접수 관련 공고문입니다.

재학생 및 졸업생, 학부모님들께서는 첨부파일을 꼼꼼히 읽어보시고 원서접수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서작성, 접수 및 변경 기간 : 2023.8.24.()~9.8.() 09:00~17:00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재학생은 개학 후 학교에서 담임선생님과 일괄 접수합니다.

졸업생의 경우 출신 고등학교에서 접수하는 것이 원칙이지만,

응시원서 접수일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지와 출신학교 소재지가 서로 다른 관할 시험지구일 경우, 응시원서 접수일 현재 주소지와 출신학교 소재지가 동일 시험지구내 서로 다른 관할 행정구역(도의 시·군만 해당)일 경우,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지 관할 시·도교육감이 지정한 시험지구에서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준비물

<공통 서류>

- 최근 6개월 이내(2023. 2. 25. 이후) 여권용 규격 사진 2(가로 3.5 x 세로 4.5): 사진 관련 세부 규정은 첨부파일 참조

- 응시수수료 (현금으로 정확한 금액 지참): 금액 관련 세부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 신분증

 

<타 지역 기관 접수시 필요한 추가 서류>

- 본인(신분증 지참)이 직접 졸업증명서 원본을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주소지 확인을 위해 주민등록초본도 제출).

- 졸업증명서는 접수시작일로부터 최근 1년 이내(2022. 8. 25. 이후)에 발급한 것이어야 함.

* 상산고등학교에서 접수하는 졸업생의 경우 공통서류만 지참하면 됩니다.

* 제출 서류를 정확하게 지참하지 않는 경우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대리접수는 장애인, 수형자, 군복무자, 입원 중인 환자, 원서 접수일 기준 해외 거주자(여행자는 제외)만 관련 서류 지참시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이외의 사유로는 대리접수가 불가합니다.

 

자세한 접수 방법은 첨부문서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3년 상반기 학교환경(먹는물, 공기질) 점검 실적 보고
다음글 2023년 계약직원(시설관리원) 공개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