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민원제도 개선을 위한 교육청 누리집 의견함 신설 알림
작성자 *** 등록일 21.06.22 조회수 131

 

관련: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39(민원제도의 개선)

- 전라북도교육청에서는 민원행정 서비스 개선에 교직원, 학생, 학부모가 직접 참여함으로써 민원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를 확대하고자 다음과 같이 교육청 누리집에 민원제도 개선 의견함을 신설함을 알려드립니다.

 

. 의견 제안 분야

민원 신청 구비서류 감축, 복잡하고 어려운 민원서식 개선, 접근이 불편한 시스템 개선 등

전반적인 민원제도 개선 사항

 

타 기관의 민원제도 개선 사례 중 우리 교육청에 적용할 수 있는 사례

 

. 누리집 탑재 위치

전라북도교육청 누리집 > 정보공개/민원 > 민원안내 > 민원제도 개선 의견함

   

정보공개/민원 > 민원안내 > 민원제도 개선 의견함 > 민원제도 개선 의견함이란? (jbe.go.kr)

 

 

이전글 2021학년도 <1차 진로탐색의 날> 강의 신청 안내
다음글 2021년 2학년 2차 토요특강 수강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