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백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이리백제초 기초학력 실력향상반 외부강사 채용 공고
작성자 이리백제초 등록일 24.04.08 조회수 189
첨부파일

2024학년도 이리백제초등학교 실력향상반 외부강사 채용 공고

이리백제초등학교

 

  기초학력 실력향상반 운영 지도에 참여할 강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기초학력 향상 교육을 위해 사랑과 열정으로 지도하실 강사 선생님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개요

. 공고내용 : 이리백제초 기초학력 실력향상반 운영을 위한 전문 강사 1명 채용

. 공고기간 : 20240408() ~ 0417() 14:00까지

. 근무기간 : 1학기 중 20240507~ 20240712(10)

             2학기 중 20240826~ 20241122(12)

             (기간 내 총 160시간 정도 근무, 학교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지원 자격

. 해당 분야 전공자 또는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관련 자격증 소지자

. 교사로서의 소임에 충실할 수 있는 심신이 건강한 자

. 법령상 기초학력 학습코칭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 1년 동안 지속적으로 기초학력 실력향상반 지도에 참가할 수 있는 자

. 본교 프로그램 운영과 중복된 시간대에 타 학교와 계약하지 않은 자

 

3. 채용 분야

채용분야

운영내용

운영시간

강사료

계약기간

실력향상반

기초학력 지도

3~6학년 수학

(일부 학년은 국어 지도가 병행될 수 있음)

, (13:50~15:20)

3학년 : 13:50~14:30 1시간

5학년 : 14:40~15:20 1시간

, (13:50~15:20)

- 4학년: 13:50~14:30 1시간

6학년: 14:40~15:20 1시간

12시간, 8시간

시간당

35,000

20245~202411

(방학 기간 제외)

예산 및 학교 상황 따라 변동 가능

 

4. 제출 서류

제출 서류명

제출 시기

. 강사 희망 신청서 1(붙임파일 1)

원서 접수 기간

(2024.04.08.~04.17.)

. 최종학력 졸업 증명서 1

. 자격증 사본 1(해당자에 한함, 원본은 확인 후 반환)

. 경력 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 주민등록등본 1

서류전형 합격자만

면접일 제출

(2024.04.24..)

. 채용신체검사서 1

.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붙임파일 3)

. 청렴 서약서 1(붙임파일 4)

. 실력향상반 운영 계획서 1(붙임파일 2)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1(붙임파일 5)

. 통장 사본 1

최종합격자 제출

 

5. 제출 방법

. 제출기간: 20240408() ~ 20240417() 14:00까지 (시간 엄수)

. 제출처: 이리백제초등학교 교무실 (063-831-3477)

. 강사 희망 신청서 양식은 붙임파일 참조하여 작성

. 우편접수 불가, 직접 제출만 가능함.

. 신청관련 문의 : 이리백제초등학교 기초학력 담당교사 (063-831-3477)

 

6. 일정 안내

세부 추진 내용

일자

비고

공개 모집 공고 및 서류접수

2024.04.08.()~04.17()

이리백제초등학교 홈페이지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2024.04.19.()

합격자 개별 통지

면접

2024.04.24.()

- 14:30 ~ 15:30 (1층 운영위원실)

1420분까지 2층 교무실에 입실 및 대기

최종 합격자 발표

2024.04.26.()

최종 합격자 개별 통지

 

7. 심사 및 대우 내용

. 심사 방법 및 기준

1) 심사 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

1차 심사 : 서류전형

2차 심사 : 면접시험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2) 심사 기간

  가) 선정 조건 : 관련 전공자로서 기초학력 실력향상반에 대한 전문적인 능력과 적극적인 태도를 지닌         ) 심사 기준

구 분

심 사 내 용

공모 요건심사

자격요건 및 관련 증빙 서류 점수화

. 대우 조건

- 강사료는 계약 기간 내 매월 교육활동이 종료된 후에 행정실에서 지급한다.

- 시간당 35,000원씩 계산하여 지급한다.

 

8. 기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 구비서류의 기재 내용 미비, 고의 또는 과실로 사실과 다르게 기재한 서류, 대리접수로 인한 응시원서의 기재사항 착오,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연락 불가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사유로 한다.

. 본 공고에 없는 사항 및 공고내용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이리백제초등학교의 결정에 따른다.

. 최종합격자로 결정된 자라도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한다.

- 응시자격 제한 또는 임용 결격자

- 제출 서류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른 자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에서 불합격 판정을 받은 자

- 범죄 경력이 있는 자

- 방과 후 위탁업체에 소속되어 있는 자

.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강사를 교체할 수 있다.

- 학부모 또는 학생과 불미스러운 일이 자주 발생할 경우

- 학부모, 학생 설문 조사에서 만족도가 낮은 경우

- 강사 임용 후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 수가 현격히 줄어든 경우


이전글 2024학년도 모두의 학교를 위한 학교문화 책임규약 안내
다음글 2024 전주교육문화회관 도서관주간 행사 참여자 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