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혁 | 24.11.01 조회:21
- 2024학년도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자체지정 정책 연구학교 보고서(봉동초)(1/2)
- 학교자율시간 설계·운영을 통한 「과목 메이커프로그램」으로 사회정서역량 신장하기[주요실천과제] 1. 학교자율시간 운영 기반 조성2. 학교자율시간 설계3. 학교자율시간 운영 및 일반화 [연구요약]본 연구는 학교자율시간을 설계·운영을 하기 위해 교사들의 교육과정 설계 역량을 신장하고 교육과정 환경을 조성하며, 과목 메이커프로그램을 통해 과목을 개발하고 운영하여 학생들의 사회정서역량을 신장시키는데 그 목적이 있다. [자료내용]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자체지정 정책 연구학교(주제: 초등 학교자율시간 설계·운영 모델 연구)의 1/2 년차 운영 보고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