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자체지정 정책 연구학교 보고서(봉동초)(2/2) |
|||||
|---|---|---|---|---|---|
| 작성자 | 임혁 | 등록일 | 25.10.29 | 조회수 | 59 |
| 첨부파일 |
|
||||
|
[주제] 초등 학교자율시간 설계·운영 모델 개발 연구 「과목 메이커프로그램」기반 정서 과목 운영이 학생의 사회정서역량에 미치는 영향
[운영과제] 1. 학교자율시간 운영 기반 조성 가. 학교자율시간 교원 역량 강화 나. 학교자율시간 운영 환경 조성
2. 학교자율시간 설계·운영 가. 학교자율시간 설계·운영의 방향 나. 학교자율시간 과목 개발
3. 학교자율시간 일반화 가. 학교자율시간 운영 모델 일반화 나. 교육공동체 강화 협력 모델 구축
|
|||||
| 다음글 | 2025학년도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자체지정 정책 연구학교 계획서(봉동초)(2/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