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자체지정 정책 연구학교 보고서(봉동초)(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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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임혁 | 등록일 | 24.11.01 | 조회수 | 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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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자율시간 설계·운영을 통한 「과목 메이커프로그램」으로 사회정서역량 신장하기 [주요실천과제] 1. 학교자율시간 운영 기반 조성
[연구요약] 본 연구는 학교자율시간을 설계·운영을 하기 위해 교사들의 교육과정 설계 역량을 신장하고 교육과정 환경을 조성하며, 과목 메이커프로그램을 통해 과목을 개발하고 운영하여 학생들의 사회정서역량을 신장시키는데 그 목적이 있다.
[자료내용]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자체지정 정책 연구학교(주제: 초등 학교자율시간 설계·운영 모델 연구)의 1/2 년차 운영 보고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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