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등)를 등록할 수 없으며, 해당 글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는 글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온라인 강의자료(파일, 영상 등)를 타 웹사이트 공유 또는 편집, 복제를 금지합니다.
  • 표지.JPG
    임혁 | 25.10.29 조회:58
    2025학년도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자체지정 정책 연구학교 보고서(봉동초)(2/2)
    [주제]초등 학교자율시간 설계·운영 모델 개발 연구「과목 메이커프로그램」기반 정서 과목 운영이 학생의 사회정서역량에 미치는 영향 [운영과제]1. 학교자율시간 운영 기반 조성  가. 학교자율시간 교원 역량 강화  나. 학교자율시간 운영 환경 조성 2. 학교자율시간 설계·운영  가. 학교자율시간 설계·운영의 방향  나. 학교자율시간 과목 개발 3. 학교자율시간 일반화  가. 학교자율시간 운영 모델 일반화  나. 교육공동체 강화 협력 모델 구축  
  • 연구학교 계획서 표지.JPG
    임혁 | 25.03.25 조회:173
    2025학년도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자체지정 정책 연구학교 계획서(봉동초)(2/2)
    [주제]초등 학교자율시간 설계·운영 모델 개발 연구「과목 메이커프로그램」기반 정서 과목 운영이 학생의 사회정서역량에 미치는 영향 [운영과제]1. 학교자율시간 운영 기반 조성  가. 학교자율시간 교원 역량 강화  나. 학교자율시간 운영 환경 조성 2. 학교자율시간 설계 및 운영  가. 학교자율시간 설계 및 과목 개발  나. 학교자율시간 운영 3. 학교자율시간 일반화  가. 학교자율시간 운영 모델 일반화  나. 교육공동체 강화 협력 모델 구축 
  • 운영보고서 표지.png
    임혁 | 24.11.01 조회:156
    2024학년도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자체지정 정책 연구학교 보고서(봉동초)(1/2)
    학교자율시간 설계·운영을 통한 「과목 메이커프로그램」으로 사회정서역량 신장하기[주요실천과제] 1. 학교자율시간 운영 기반 조성2. 학교자율시간 설계3. 학교자율시간 운영 및 일반화 [연구요약]본 연구는 학교자율시간을 설계·운영을 하기 위해 교사들의 교육과정 설계 역량을 신장하고 교육과정 환경을 조성하며, 과목 메이커프로그램을 통해 과목을 개발하고 운영하여 학생들의 사회정서역량을 신장시키는데 그 목적이 있다.  [자료내용]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자체지정 정책 연구학교(주제: 초등 학교자율시간 설계·운영 모델 연구)의 1/2 년차 운영 보고서 입니다.   
  • 연구학교계획서(봉동초)_표지001.jpg
    임혁 | 24.03.27 조회:304
    2024학년도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자체지정 정책 연구학교 계획서(봉동초)(1/2)
    학교자율시간 설계·운영을 통한 「과목 메이커프로그램」으로 사회정서역량 신장하기[주요실천과제] 1. 학교자율시간 운영 기반 조성2. 학교자율시간 설계3. 학교자율시간 운영 [연구요약]본 연구는 학교자율시간을 설계·운영을 하기 위해 교사들의 교육과정 설계 역량을 신장하고 교육과정 환경을 조성하며, 과목 메이커프로그램을 통해 학교 과목을 개발 ·적용하여 학생들의 사회정서역량을 신장시키는데 그 목적이 있다.  [자료내용]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자체지정 정책 연구학교(주제: 초등 학교자율시간 설계·운영 모델 연구)의 1/2 년차 운영 계획서 입니다.     
전체건수:4건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