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백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경찰서장 서한문 안내
작성자 백제초 등록일 14.09.01 조회수 569
첨부파일

학교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

우리 모두의 관심이 필요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익산경찰서장 강황수입니다. 막바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8, 여러분 가내 평안을 기원합니다. 익산경찰서는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학교폭력을 성가정폭력 등과 함께 우리 사회를 병들게 하는 ‘4대 사회악으로 규정하고, 이를 근절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학교전담경찰관을 중심으로 등하굣길 등 학교주변 안전확보를 위해 순찰을 강화하고, 피해학생 보호 및 가해학생 선도에도 적극 노력하고 있으며 언제든 마음 놓고 신고할 수 있도록 117 신고센터를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작년부터 이어진 이러한 노력으로, 우리 익산지역에서 학교폭력을 경험했다는 학생들은 교육부 학교폭력 실태조사 결과 대폭 감소하였고, 학교폭력으로 검거된 학생도 감소하는 등 타 지역에 비해선 안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학교폭력으로 인해 고통 받고, 우리의 도움을 기다리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이제는 우리 모두가 함께 힘을 모아야 할 때입니다.

일상에서 발견할 수 있는 학교폭력 징후들을 알려드리오니, 내 자녀, 내 이웃에 대한 관심을 기울여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우리의 작은 관심과 사랑이 학교폭력을 근절하는 초석이 될 것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신선한 기운이 느껴진다는 처서(處暑)가 지나갔습니다. 끝나지 않을 것 같던 무더위도 ''가 되면 사그라지듯, 학교폭력도 우리 모두가 힘을 모은다면 근절되리라 확신합니다. 지금이 바로 '그 때'입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4. 9. 1.

 

이리백제초등학교장 박 영 희

익산경찰서장 총경 강 황 수

이전글 2014 전북3스쿨 2학기 활용 안내
다음글 드림레터 방학호